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필리핀

필리핀항공 타고 마닐라 시티가든 스윗 호텔까지 - 필리핀여행기 #1

반응형


4박 5일 필리핀 여행은, 저녁 비행기 출발로 시작되었습니다.
필리핀과의 시차는 한시간. 비행기로는 3시간 30분~4시간이 소요됩니다.


 (공항패션 아니죠... 공황패션 맞습니다.)

인천공항에서 외항기인 필리핀항공(PAL)을 탔는데,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엉망입니다!! 이 이야기는 차차 하도록 하고...



설 연휴 해외여행객이 많다는 소식에 서둘로 수속을 밟고 들어왔는데, 의외로 사람이 없었네요.
외항기라서 그런지, 탑승동에서 지하철을 타고 가야만 했습니다.



여행 내내 효자노릇을 할 아이패드.



캐리어에 놓으니 훌륭한 거치대가 되어버렸네요.



시간부족으로 여행 루트를 제대로 짜지 않았기 때문에... 공항에서 열심히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해가 금방 졌네요.



이것이 PAL입니다. PAL.



맨 뒷자리네요. 나가긴 불편해도 뭐... 등받이 마음껏 기댈 수 있고 발로 의자 찰 사람도 없으니 좋겠지요.



앗 그런데 이 티셔츠는!!!
친절한 외국인이네요 ㅋㅋ 알려주지 않았으면 모를뻔했잖아!!!



기내식입니다. 오우 특유의 냄새가 코를 자극하네요.
음료는 물론 와인으로...



긴 비행을 끝내고 마닐라 공항에 도착...
호텔에서 픽업을 나오기로 했는데 어찌나 찾기 힘들던지...



구석에 있더군요... 잠시 대기를 하고 출발했지요.



첫날 느꼈습니다.
필리핀 운전 매우 거칠구나!!!

드디어 City garden suites hotel에 도착!
카드키를 받고 올라왔습니다.
팁을 줘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다가 그냥 나가길래 안 줬지요 ㅎㅎ

먼저 지도를 펼쳐보고...



산미구엘 맥주나 실컷 마셔야겠습니다!!!


그렇게 여행이 시작되었지요.

[여행사 모음]

1. 온라인투어 : 이번에 필리핀 여행을 여기서 했습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웹투어 : 하나투어 상품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비교하기 좋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땡처리닷컴 : 티켓 온라인 오픈마켓입니다. 잘 찾으면 저렴한 상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