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홍콩 마카오

런닝맨에 나온 홍콩 명소, 소호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직접 타보니

반응형





지금 런닝맨에 미션장소로 소호 에스컬레이터가 나오고 있네요.
얼마 전 저도 다녀온 장소라 반가운 마음에, 아직 차례가 아닌데도 이렇게 홍콩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여행기를 먼저 올려봅니다.

어렵게 도착한 그 곳, 소호가 있는 힐스테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입니다.
영화 중경삼림에 나온 명소이죠. 세상에서 제일 긴 에스컬레이터이기도 하고요.


당시 하루차이로 런닝맨 팀이 촬영을 다녀갔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유재석 등등 볼 수 있었을 텐데 아쉽기도 했지만, 겹쳤다면 너무 복잡해서 여행이 어려울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굉장히 긴 에스컬레이터 너머로 많은 가게들이 보입니다.



예쁜 거리가 보이네요.


이렇게도 찍어보고~


올라갈스록 가게들이 고급스러워짐을 느낍니다.


도대체 언제 끝나는 것인지... 에스컬레이터가 계속 이어집니다.


하지만 지겹진 않아요~


소호 와인바~


런닝맨에서 찍어갈 만 한 곳이죠? 역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꽤 많이 올라왔습니다. 이 쯤이면 끝났으려나요?


아니네요 마지막 한 개가 남았었네요. 에스컬레이터를 모두 올라온 뒤 인증샷!


밖은 이렇습니다.



올라오면서 동영상도 찍었는데 여유 되는대로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올 해 가장 많이 이용한 곳.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홍콩도 여기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 싱가로프에 가거나, 경유항공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실 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