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홍콩 마카오

홍콩의 자랑, 스타 페리 유람선 타고 관람하는 백만불짜리 야경 직캠 - 홍콩간지노 #12

반응형


이번에는 홍콩이 자랑하는 스타페리 유람선입니다. 런닝맨 촬영 때도 스타페리를 타고 야경을 감상하며 집중적으로 촬영한 그곳입니다.
심사추이에 위치한 항구입니다.


많은 2층버스들의 정거장이기도 하지요.


스타페리의 모습과 홍콩의 백만불짜리 야경이 잘 어울리네요.
12월이라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꾸민 건물도 있으니 참으로 볼만합니다.


스타페리에 탑승한 홍콩간지노 오렌지노 피곤모드...



스타페리에서 동영상으로 야경을 좀 담았습니다. 여기서 공개합니다~



배 안에서 찍은 야경이라 잘 나오긴 쉽지 않습니다. 미세한 흔들림이...


홍콩섬에 도착했습니다. 88층짜리 이 건물이 제일 잘 보이네요. 어떤 건물인지 들었었는데...

 
스타페리 자체가 좋은 유람선이란 느낌은 안 들고, 홍콩 야경때문에 좋은 상품이 된 것 같습니다.
그래도 100년도 넘게 구룡반도와 홍콩섬을 오갈 수 있게 해 준 유람선입니다.
타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밤에 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런닝맨도 반한 백만불짜리 야경을 감상해야 하니까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올 해 가장 많이 이용한 곳.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홍콩도 여기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 싱가로프에 가거나, 경유항공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실 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