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iPad

뉴아이패드 구매대행 없이 배송대행으로 싸게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뉴아이패드 발표 이후, 뉴아이패드 구매대행 등 구입 방법 문의가 많습니다.
아래는 뉴아이패드 발표일에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애플 아이패드3 일 줄 알았던 '뉴아이패드' 가격, 스펙 총 정리



전반적인 하드웨어 향상과, 디스플레이, 사진 기능이 강화된 The new iPad 뉴아이패드의 출시일은 3월 16일, 바로 내일이지요.
하지만 뉴아이패드 한국출시일은 아무도 모릅니다. 1차, 2차 판매국에도 제외된 우리나라는 아무리 빨라도 한 달 안에 들어오진 않겠지요.

그래서 저는 뉴아이패드를 어떻게 구입해야할지 고민하다가, 뉴아이패드 1차 판매국인 일본에 가서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마침 후쿠오카 왕복 저가 항공권이 소셜커머스에 나왔길래 다녀올까 했지요.
하지만 아무래도 일본의 물량확보도 쉽지 않을 거란 판단에, 뉴아이패드 구매대행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뉴아이패드 구매대행은 보통 개인이 하기에, 믿을만한 사람에게 부탁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미국에 아는 분이 있다 하더라도, 길게 줄을 서야 할 것이 예상되는 바 쉬운 부탁은 아니겠지요.

그렇다면 뉴아이패드를 구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뉴아이패드 예약 후 배송대행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애플스토어 뉴아이패드 예약 구매 페이지를 통해 직접 뉴아이패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뉴아이패드 예약 구매를 시작합니다.
먼저 색상과 용량을 선택합니다.
뉴아이패드는 wifi 버전과 4G LTE 버전이 있는데, 우리나라와 호환성 문제가 있기에 뉴아이패드 wifi 를 선택하셔야합니다.

뉴아이패드 가격은 16GB, 32GB, 64GB부터 499달러, 599달러, 699달러입니다.
여기에 뉴아이패드 가격 환율을 적용하면 57만원, 68만원, 79만원정도가 되지요.

그런데 맙소사... 이제야 제가 이 포스팅을 위해 구매 페이지 캡쳐를 해보니 배송에 2~3주가 소요된다고 나오네요.
저는 며칠 안 걸리는 것으로 나왔는데 이미 그 사이 뉴아이패드 구입자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스마트커버와 애플케어, 기타 아이패드 악세사리, 에어프린터, 애플TV를 구매하는 페이지입니다.
아이패드 악세사리는 우리나라에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므로, 그냥 None으로 진행합니다.


무료 각인 서비스... 여기에 자칫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주세요' 따위의 글을 남겼다간 잊지 못할 아이패드가 배송되고 말겠지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스킵하고 진행합니다.


장바구니를 확인하고 뉴아이패드 wifi 구입 주문을 진행합니다.


이제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이제부터 필요한 것이 바로 아이패드 배송대행 서비스입니다.
배송대행이 가능한 업체는 여러군데 있겠지만, ej배송대행세금 없이 구매할 수 있는 DE가 있으므로 ej배송대행을 이용하도록 합니다.

서비스 가입 후 이용방법 > 배송대행주소 를 확인합니다.
(회원가입 시 가입경로 쓰는 란이 있는데, 글쎄 잘 모르겠지만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블로그 보고 가입했다고 하면 저한테 도움이 될라나요? ㅎㅎ)

그 중 DE의 주소를 보고 아래 주문서 배송지에 잘 옮겨적습니다.

First Name에 자신의 이름을, Last Name에 EEJ 또는 evettee를 반드시 입력합니다.

optional 표시가 없는 부분은 빠짐없이 기재합니다.


뉴아이패드 주문 결제는 마스터카드, 비자카드를 이용합니다. 
카드 정보를 입력하면 정상카드인지 시험하기 위해 1달러를 결제한 뒤 자동취소됩니다.

뉴아이패드 구입 주문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주문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Estimated Tax 가 0달러인 것이 확인되지요? DE로 주문하였기 때문입니다. (미국은 주마다 세금 정책이 다르기 때문)

저는 뉴아이패드 wifi 64GB를 주문했고, 3월 23일 배달 예정이네요. 하지만 지금 주문하시면 4월에 받게 되실 겁니다... ㅠㅠ
거기에 미국에서 한국으로 배송하고, 공항에서 집까지 배송되는 기간까지 더하면...


이제 이 주문 정보를 토대로 ej배송대행 서비스를 신청하도록 합니다.

배송대행 > DE배송신청 을 누른 뒤, 위 주문 정보를 빠짐 없이 기록합니다.
트래킹 넘버는 아직 발송 전이기에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을 제외하고 주문을 넣은 뒤,
애플스토어에서 뉴아이패드 발송 후 트래킹넘버가 나오면 그 때 추가 기입 하도록 합니다.

ej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지불되는 배송료만 추가되기에 이 방법으로 뉴아이패드를 구입하면
국내 출시 후 구입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뉴아이패드 구입이 가능해집니다. 

아시다시피 위 구매 방법대로 뉴아이패드를 구매하더라도 제가 얻는 이득은 하나도 없습니다. 
또한 주문실수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져드리지 않습니다.

뉴아이패드 배송대행을 통한 구입 방법이 도움 되셨다면, 아래 손가락 추천이라도 눌러주시면 감사드리며,
아이패드, 아이폰 정보가 수시로 업데이트 되는 제 블로그를 자주 찾아주세요.

jinosori
오렌지노
http://www.big-yo.com/v/302





몇가지 사항 추가합니다.


1. 저는 뉴아이패드 구매대행 해드리지 않습니다. 

   주문 시 계정을 받아야 하는데, 개인정보 보안 문제가 있고, 자칫 배송 등의 문제의 책임이 저에게 떠넘겨질 수 있어서 하지 않습니다.


2. 제가 받은 뉴아이패드 개봉기를 공개합니다.
   아래 포스팅을 클릭해주세요~

2012/03/26 - [iPhone/Best] - 오렌지노 뉴아이패드 개봉기 (후기)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1/03/11 - [iPhone/Music] - 기다렸다! iPad GarageBand 드디어 출시!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오렌지노 두 번째 저서,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 + 개러지밴드 외 28선

 비트메이커2, 썸잼, 오카리나 등 인기 앱부터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의 악기를 아이폰, 아이패드로
 연주할 수 있도록 음악 이론부터 연주 방법까지 소개하였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이 책을 태국에
 수출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서점 구입 :  [교보문고] [리브로]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11번가]
 포털사이트 : [다음] [네이버] [네이트]
 페이스북 : fb.com/musicapp

관련 동영상 - 저자강연 및 오렌지노 아이폰 연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