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멤버십 카드를 아이폰 어플 하나로 관리, 스마트월렛 모바일 지갑

반응형


제가 앱스토어 계정을 미국계정 위주로만 쓰다 보니, 국내 인기 앱을 잘 몰랐습니다.

간만에 국내 앱스토어 순위를 보니, 쓸만해 보이는 것이 있네요.


SKT, KT, LGT 통신사 상관 없이 각종 멤버십 카드를 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월렛

그야말로 모바일 지갑을 구현한 앱이 있었네요.


국내 주요 멤버십 서비스는 대부분 들어있는 것으로 보아, 필수앱으로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름 (Title)

 스마트월렛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지갑
 카테고리 (Category)  Lifestyle 라이프 스타일
 개발자 (Developer)  SK플래닛

[앱스토어]

 가격(Price)  FREE


스마트월렛의 주요 기능들입니다.


1. 멤버십 카드 보관 및 포인트 적립/사용

2. 기프티콘 보관 및 사용 (기존 선물받은 기프티콘도 가져옵니다.)

3. 내 주변 할인 매장 및 다양한 신용카드혜택정보 제공

4. 편의점상품권 기능

5. 멤버십포인트 모아보기

6. 멤버십 카드 직접 등록/관리 기능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약관에 먼저 동의해야합니다.

꼭 하나씩 동의하다보면 아래에 전체 동의하기 항목이 있기 마련이죠 ㅠㅠ



기본으로 해피포인트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가 기본으로 보여지네요.

아마도 입점 수수료를 꽤 냈겠지요?



멤버십 외에 지불결제도 이용할 수 있네요.

가계부는 별도 앱을 다운로드받게 되기에 시도하지 않았습니다.



쿠폰도 넣을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도 불러올 수 있네요.

전 벌써 받았다가 기한 내에 못 써서 버린 기프티콘들이... 몇 개나....



해피포인트, CJ ONE, 롯데멤버스, OK캐쉬백, GS&POINT 등 많은 멤버십들을 한 앱에서 관리할 수 있으니 편하네요.



주민번호 기준으로 기존 멤버십들을 불러올 수 있으니, 포인트 조회하기도 편리합니다.



T 멤버십... 이런거도 잘 사용 못 하는 스타일이라.. 작년에도 포인트 그대로 남아있던 걸 연말에 한 방에 소진했었지요 ㅎㅎ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있습니다.

전 롯데멤버스 나눔 캠페인에 참여했네요 ㅎㅎ



설정메뉴입니다.



멤버십은 '카드위치 변경 삭제'기능을 통해 주로 쓰는 것들을 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기반이다보니... 아무래도 잠금 설정을 하는 것이 좋겠지요?


씨앗플러스를 통해 추가 혜택들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pomm카드나 마이원 등 여러 서비스에서 멤버십을 합치려는 시도를 했지만, 이렇게 편리하게 합친 서비스가 있었을 줄은 몰랐네요.
유용하게 쓰게 될 것 같습니다.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폰 & 아이패드 추천 게시물 :  
  

 2012/10/21 - [iPhone/Music] - garageband로 연주한다! MBC 경제매거진 M 출연 분

 2012/08/05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손연재 아이스크림 CM송을 아이패드로 연주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이진호(오렌지노) 저서,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 + 개러지밴드 외 28선

  개러지밴드 비트메이커2, 썸잼, 오카리나 등 인기 앱부터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의 악기를 아이폰, 

 아이패드로 연주할 수 있도록 음악 이론부터 연주 방법까지 소개하였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이 책을   

 태국에 수출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서점 구입 :  [교보문고]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11번가]
 포털사이트 : [다음] [네이버] [네이트]
 페이스북 : fb.com/musicapp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출연 분
 

 

아이패드 미니 광고음악 따라하기




[오렌지노상자/소개 & 연락처] - 오렌지노 소개 & 연락처 - 어플 홍보,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문의 등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