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캄보디아

과일을 잔뜩 맛 본 망고농장 - 캄보디아 씨엠립 여행기 #06

반응형

 

 

 

 

여인의 성체라 불리는 반데스레이사원을 돌아보고 다음 목적지로 향합니다.

역시나 멋진 나무와 하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곳이 바로 캄보디아 씨엡립.

 

 

관리는 최소한의 인력으로 운영되고 있다는 느낌입니다. 간간히 캄보디아 경찰이 보이네요.

 

 

나오면서 보니 기념품을 판매하는 시장이 주욱 늘어서있습니다.

 

 

주로 옷이나 과일, 기념품 등을 팔고 있었는데 흥정하기가 귀찮아서 그냥 지나쳐왔습니다.

캄보디아에서 뭔가를 쇼핑하려면 처음 부른 가격에서 많이 깎아야 정상가가 되는데, 어느 수준이 적정가인지 알기가 어렵죠.

 

 

 
반응형

우선 망고농장에 들렀습니다. 지금은 망고 철이 아니다보니 아직 잘 익지는 않았네요.

 

 

이 곳에서 망고, 망고스틴, 몽키바나나, 그리고 이름이 기억 안 나는 과일...(속살이 하얗고 검은깨같은게 마구 들어가있는...)을 원 없이 먹었네요.

 

 

망고쥬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과일의 왕 듀리안도 먹어보고 싶은데, 여기서는 먹지 못 하고 과일의 여왕 망고스틴으로 대체했습니다.

 

 

말린 망고, 말린 코코넛, 팜슈가 등을 판매하고 있었고, 저는 자스민차를 사서 사무실에 두었습니다.

 
편의점에 들러 맥주를 샀는데, 앙코르맥주는 0.65달러였던 것 같네요. 
앙코르맥주 640ml 병맥주는 1.65달러, 흑맥주가 1.7달러여서 이렇게 한 병씩 사고 과자를 하나 샀더니 4.4달러가 나왔습니다.
잔돈이 많이 필요할 듯 하여 10달러를 내밀었더니, 5달러와 캄보디아 돈 2800리엘로 거슬러주네요.
캄보디아 돈이 이 곳에서 잘 통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어디에 써야할 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은 압사라 댄서가 앙코르쇼를 하는 부페로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씨엠립 식당 압사라 부페 민속디너쇼 사진과 동영상 - 캄보디아 여행기 #7

캄보디아 씨엠립 여행 첫날도 서서히 마무리 되어가고, 이제 저녁을 먹을 시간입니다.여기서 캄보디아 첫 날 여행기를 정리해볼까요? [여행휴양상자/캄보디아] - 여행간지노 캄보디아 씨엠립 투

jino.me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바로가기 클릭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바로가기 클릭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바로가기 클릭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바로가기 클릭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여행지 정보 [트립어드바이저] 바로가기 클릭

 

트립어드바이저: 10억 건 이상의 호텔, 관광명소, 음식점 리뷰와 포스팅이 모여드는 곳

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리뷰를 읽고,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에서 숙박 장소와 볼거리 및 즐길거리에 대한 여행 조언을 받으세요. 호텔 할인을 찾고, 완벽한 투어 또는 관광명소를 예약하고,

www.tripadvisor.co.kr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바로가기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