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iPad

맥컬리 뉴아이패드 케이스 리뷰

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 예쁜 아이패드 케이스가 깨진 관계로 제 뉴아이패드에 사용할 새 케이스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악세사리중에서도 가장 흔한 것이 케이스이지요.

워낙 제품도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블루투스 키보드 등, 추가 기능이 포함된 제품도 많고,

깔끔하게 케이스의 제 기능만 다 하는 것도 많습니다.


이번에 제가 사용하게 된 뉴아이패드 케이스는 맥컬리 COVERMATE HARDSHELL Clear Case 입니다.

뒷면은 투명 하드 케이스이고 앞면은 Detachable cover가 있어 스마트커버처럼 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입니다.


가격도 3만원정도로 저렴하여 부담없이 구입이 가능합니다.

뉴아이패드, 아이패드4 모두 사용이 가능한 규격이지요.



포장디자인도 심상치 않네요.

기능소개들을 보면 소리를 앞으로 모아주고, 커버를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으며, 튼튼하고, 스탠드로 쓸 수 있으며 스마트커버와 같이 커버를 열고 닫을 때 아이패드 화면이 켜지고 꺼진다는 설명입니다.



케이스를 장착한 저의 뉴아이패드입니다.



커버를 안쪽으로 접어서 스탠드로 사용한 모습입니다.

아이패드 화면엔 역시 제가 최근에 낸 전자책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의 모습이... 허허



커버를 바깥쪽으로 접으면 조금 더 낮아집니다. 사실 각도의 큰 차이는 없지만요.



스탠드를 높게 세울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로 영화 등을 볼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면의 투명 하드 케이스 디테일샷입니다.

스피커 부분을 막고 앞쪽으로 소리를 보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처럼 아이패드로 연주를 주로 하는 경우에는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연주를 들려주기엔 아무래도 좋진 않네요. 그냥 감상하는 용도로는 소리를 모아준다는 장점으로 보일 수도 있겠습니다.



케이스에 커버를 걸고 부착을 하면 이렇게 잘 걸립니다.

근데 이거 조금 무겁네요 ^^; 하드케이스가...



스마트커버와 마찬가지로 자석을 통해 커버를 덮으면 슬립모드로 전환됩니다.

다시 열면 아이패드의 화면이 켜지고요.



맥컬리 뉴아이패드 케이스의 전반적인 느낌은 가격대비 좋은 튼튼한 케이스라는 이미지입니다.

전에 쓰던 케이스처럼 깨지진 않을 것 같네요. 

그리고 전에 쓰던 케이스의 커버를 뒷면으로 뒤집어 놓아도 자석이 인식하여 화면이 꺼졌는데, 맥컬리 케이스는 다행히 그러지 않는군요.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폰 & 아이패드 추천 게시물 :  
  

 2013/01/21 - [Garageband] - 전자책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 GarageBand 입문서

 2012/10/21 - [iPhone/Music] - garageband로 연주한다! MBC 경제매거진 M 출연 분

 2012/08/05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손연재 아이스크림 CM송을 아이패드로 연주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오렌지노 이진호 저서,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GarageBand 입문서

 
이 도서는 개러지밴드 입문서로 악기 연주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개러지밴드를 이용하여 악기를 연주하고 작곡하여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마지막에는 [Last Chiristmas] 곡을 함께 따라해보면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실습 파트를 제공하였다. 음악과 음악 연주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음악을 배울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기를 기원한다.


 이진호 저 |코드미디어 |2013년 01월 21일 출간 


 정가 : 전자책 6,000원 / 판매 4,500원(-25%)
 책 바로가기 : [인터넷 교보문고] [리디북스]
 공식 페이스북 : fb.com/musicapp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출연 분
 

 

아이패드 미니 광고음악 따라하기




[오렌지노상자/소개 & 연락처] - 오렌지노 소개 & 연락처 - 어플 홍보,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문의 등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