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

2013년 한국국제관광전 - 코엑스 여행박람회 (5/30~6/2) 현장

반응형



매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한국국제관광전이 올해로 26회입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제가 회사 코앞의 여행박람회를 놓칠 수야 없죠.

어제부터 일요일까지, 5/30~6/2 나흘간 진행되는 제 26회 2013 한국국제관광전 현장 사진을 올립니다.


코엑스 전시장 1층 A홀로 가시면 한국국제관광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한국국제관광전 입장권은 3천원인데,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얼마 전에 소개해드렸죠?

아래 제가 쓴 포스팅을 보시고 무료로 입장할 준비를 하시면 됩니다. 현장에서 앱을 다운받아도 됩니다.


2013/05/28 - [iPhone/Apps] - 전시회 무료입장 티켓 어플, 캔고루


등록신청서에 간단한 신상을 작성하고 앱과 함께 제출하면 출입증을 줍니다. 그걸 목에 걸고 입장하면 됩니다.

아래 사진에 누군가 포즈를 취하고 있는 것 같은 건 기분탓일겁니다.



국제관광전이지만 국내 이곳저곳을 소개하는 부스도 많네요.

한국국제관광전 부스배치도(클릭)를 미리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국내 부스는 특산물 판매가 많습니다.



영덕대게!



인천관에는 한방쑥차 시음도 하고있고요



한쪽 끝에는 소형 부스들이 늘어서있습니다.



뭔가 공연준비를 하러 가는 듯한 이 분들...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습니다.



인도관에서는 헤나를 직접 그려주기도 하고요.



저는 직접적으로 도움이 된 곳이 바로 한큐 투어리스트 패스관... 다음주에 간사이 여행 일정이 있어서 한큐 패스 2일권을 여기서 구매했습니다.

한큐패스 2일권이 만 삼천원이면 싸게 구매한거라, 만족스럽습니다.

한큐 노선은 오사카 우메다에서 고베 산노미아, 그리고 교토까지 이어진 노선입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이 곳도 제가 다음주에 갈 곳이라 티켓도 파는지 물어봤더니 저쪽 여행사 부스로 가라고 하네요.

결국 모 여행사 부스에서 USJ 티켓을 구입하는 데 성공! 지금쯤 택배로 날라오고 있을겁니다.



사람들이 많지요?



각종 민속 춤 공연들이 이어집니다.




일본부스 사이의 닌자... 참 덥겠는데요... 저를 보더니 포즈를 확! 취해줍니다. 움찔한 채로 사진을 찍고 ㅋㅋ



메인 무대에서는 스케일이 큰 공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타이관은 타이마사지도 해줍니다.



대한항공 테디베어 



각종 안내 도우미 분들



이벤트는 사실 줄 기다릴 시간이 없어서 다 패스했습니다 ㅎㅎ



진격의 거인.... 이지만 아래를 찍지 않아서 거인인줄도 모르겠네요.



전통악기 이름은 모ㅋ름



캄보디아 갔을 때 봤던 압싸라 댄서들을 보는 것 보단 이게 더 재밌네요 ㅎㅎㅎ



이번 한국국제관광전에서 구입한 것은 한큐패스 2일권, 유니버셜스튜디오 재팬 티켓입니다.

여행박람회에 와서 뭔가를 구매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아쉬운 것은 국내와 일본의 부스가 너무나도 많고, 대부분이 아시아관이라 유럽, 미주쪽 정보는 상당히 취약한 상태입니다.

그나마 멕시코, 이스라엘, 네팔 정도가 부스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미국도 다녀올 일이 있었어서 항공권을 싸게 구입할 수 있을지 기대했는데, 어차피 여행사 부스에선 별 소득이 없을 것 같아 패스했고...

아시아 부스만 원없이 구경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여행 좋아하시는 분들껜 재미있는 자리가 될듯하니 기회되면 들러보세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이번 캄보디아 여행시 긴급모객 상품을 싸게 예약한 곳.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MS에서 독립한 온라인 여행사로, 세계의 좋은 호텔을 최저가 보상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