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진격의 마플, 마이피플 스티커는 직접 만들어 쓰자! 마이스티커 아이폰 앱

반응형



인간적으로 카카오톡보다 좋은데 빛을 발하지 못하는 모바일 메신저 마이피플...

진작에 PC버전이 있어 모바일이든 PC든 쉽게 사용할 수 있고 엄청난 양의 스티커들도 무료라서 애용하고 있었지만 카카오톡을 더 많이들 쓰지요.

마이피플, 카카오톡을 둘 다 어느정도 이용한 분들은 마이피플을 많이 쓰시던데, 

그 와중에도 마이피플을 쓰는 친구가 없더라는 이유로 떠난 분들도 많더라고요. 

일단 제 주위엔 마이피플 이용자도 많아서 아주 잘 쓰고 있습니다.


또한 파일 전송도 1GB나 되기에 제가 소속된 (주)클앱스튜디오에서는 회사 메신저로도 잘 쓰고 있습니다.

그런 마이피플에 이번에 마이스티커로 플러그인 형식의 앱을 출시했네요.

 이름 (Title)

 마이스티커 for 마이피플
 카테고리 (Category)  엔터테인먼트
 개발자 (Developer)  (주)다음커뮤니케이션

[다운로드]

 가격(Price)  Free


이를테면 본인이 주로 스는 짤방마저도 스티커로 만들어 쓸 수 있게 되어버렸습니다. 저에겐 참으로 유용한 기능이 아닐 수 없는!!



마이스티커는 표정 스티커, 짤방, 움짤 모두 담을 수 있는 앱입니다!


먼저 표정 스티커를 쓰기 위해선 현재 자신의 모습을 찍거나 다른 사진을 불러와야합니다.



그런 다음 여러가지 표정 스티커 샘플이 ㅋㅋㅋㅋ 제 얼굴인데 왜 이렇게 웃긴지.... 혐짤 죄송합니다..... 햠어팟;잠야?



움직이는 스티커, 움짤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8장의 이미지를 불러와서 움짤로 만들어 스티커로 저장할 수 있지요.



저는 원래 짤방 폴더를 따로 만들어서 사진을 불러와서 썼는데 이제 스티커로 쉽게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카톡하는 친구들이여.... 마플로 넘어오라 넘어오라!!!



마스는 마이스티커 ㅋ 스티커 보관함에 제가 만든 짤방들이 가득 담겼네요.



폴더 안 짤방들을 볼까요? 제가 주로 쓰는 것들이 ㅎㅎㅎㅎㅎ



이렇게 마이피플로 가져와서 스티커로 대화할 수도 있습니다 허허



짤방으로 드립치는 걸 워낙 좋아해서 페이스북에도 짤방 사진첩 만들어다가 댓글에 붙여넣곤 하는데... 이제 메신저에서도 짤드립을 칠 수 있다니 ㅠ

아아... 마이피플 짱짱맨!!!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폰 & 아이패드 추천 게시물 :  
  

 2013/01/21 - [Garageband] - 전자책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 GarageBand 입문서

 2012/10/21 - [iPhone/Music] - garageband로 연주한다! MBC 경제매거진 M 출연 분

 2012/08/05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손연재 아이스크림 CM송을 아이패드로 연주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오렌지노 이진호 저서,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GarageBand 입문서

 
이 도서는 개러지밴드 입문서로 악기 연주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개러지밴드를 이용하여 악기를 연주하고 작곡하여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마지막에는 [Last Chiristmas] 곡을 함께 따라해보면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실습 파트를 제공하였다. 음악과 음악 연주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음악을 배울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기를 기원한다.


 이진호 저 |코드미디어 |2013년 01월 21일 출간 


 정가 : 전자책 6,000원 / 판매 4,500원(-25%)
 책 바로가기 : [인터넷 교보문고] [리디북스]
 공식 페이스북 : fb.com/musicapp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출연 분
 

 

아이패드 미니 광고음악 따라하기




[오렌지노상자/소개 & 연락처] - 오렌지노 소개 & 연락처 - 어플 홍보,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문의 등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