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즐거운 사진작가 전명진의 책 '꿈의 스펙트럼'

반응형


아름답게 꿈꾸는 사진작가, 전명진을 아시나요? 한복을 입고 여러 나라를 돌며 사진을 찍었고, 꿈을 더욱 빛낸 그는 에너지가 넘칩니다.

그 긍정적 에너지를 간접경험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전명진 작가의 책 '꿈의 스펙트럼'을 소개합니다.



한 가지 색으로는 그릴 수 없는 청춘의 꿈, 꿈의 스펙트럼



꿈의 스펙트럼

저자
전명진 지음
출판사
컬처그라퍼 | 2012-10-11 출간
카테고리
시/에세이
책소개
1년 365일, 50개국을 돌며 인생 항로를 찾은 청춘의 모험기...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저도 기회가 되면 외국에서 한복을 입고 활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최근엔 실제로 한복을 많이 찾아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남자 한복 중 마음에 드는 것이 잘 없더라고요... 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 


이 사인책은 대놓고 자랑 ㅎㅎㅎ (정말 고마워!)



그를 안 것은 그리 오래 되지 않았지만 강렬하고 친근했었지요.

열정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여럿이 모인 그 자리에서, 멋진 말을 했었습니다.


"내 사진을 가장 잘 찍어줄 사람은 누구일까요? 바로 친한 친구입니다. 제가 사진을 찍어드릴테니 친구가 되어주세요."


그때의 에너지를 한 줄로 전달할 순 없지만, 지금 생각해도 멋졌던 말인 것 같습니다.


그렇게 멋진 사진작가와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막상 자신 사진은 많이 남기지 못하는 경우가 많지요. 그래서 제가 찍었던 사진들이 있습니다 ㅎㅎ





추천글은 저 또한 존경하는 사진작가 김중만, 그의 스승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서강대 총장, 1박2일 인연으로 맺어진 배우 엄태웅이 있습니다.

(제 책에도 추천사 써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는 시간을 가지며 ㅋㅋ)



꿈의 스펙트럼을 통해 그와 함께 멋진 꿈을 꿔보세요. 사진들 감상하는 재미도 대단합니다.



언젠가 저도 꼭 한복을...



마침 오늘이 전명진 작가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케익



꿈의 스펙트럼 책 정보 및 구입 바로가기 : [교보문고(클릭)] / [YES24(클릭)] / [반디앤루니스(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