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땡처리항공 땡처리여행 쉽게 찾는 링크 모음 (즐겨찾기 추천)

반응형


몇달간 제 블로그 최대 유입 검색어가 '땡처리여행'이네요.

그밖에 환전우대쿠폰, 오키나와, 캄보디아, 개러지밴드 등의 키워드가 제 블로그의 효자 키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ㅎㅎ


땡처리여행을 찾는 방법은 몇차례 포스팅을 했는데요, 아예 이 포스트를 즐겨찾기 하면 찾기 쉽도록 정리해볼까 합니다.


[현재 인기 기획전]


1. 유럽 배낭여행

2. 보라카이/세부 특가모음

3. 동남아 인기 휴양지


[분야별 땡처리 여행 찾기]


1. 땡처리항공 찾기

2. 땡처리패키지 여행 / 긴급 모객



이제 이 페이지만 북마크 하시면 저렴한 여행 쉽게 찾으실 수 있겠죠? ^^


위에도 언급했지만 개인적으론 유럽 배낭여행이 괜찮아 보이네요.




저도 아직 유럽은 이탈리아, 스위스, 프랑스밖에 못 가봐서 가보고 싶은곳이 많습니다.

특히 스페인, 영국, 독일, 터키 등이 정말 가고싶네요~ 한 살이라도 더 어릴 때 유럽은 최대한 많이 가봐야 할 것 같아요.





페이스북 이용하는 분들은 제가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여행의 맛' 페이지에서 저렴한 땡처리 여행 상품들을 종종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tourjino 이 페이지에 좋아요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베스트래블 : 중국 우전서책관광단지 여행은 이 곳을 통해 다녀올 수 있습니다.
2.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7.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8.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9.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0.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