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중국

운우지정, 구름 가득한 무협을 지나다. - 양자강크루즈여행 #16

반응형






  오렌지노중국 양자강(장강) 크루즈 여행기  


#16 장강삼협의 두번째 협곡, 운우지정과 같이 구름 가득한 무협을 지나다.



안개구름으로 인해 운우지정의 전설이 어울릴 수밖에 없는 이 곳은, 장강 삼협의 두번째 협곡, 무협입니다.



소삼협에서 다시 양쯔골드크루즈로 돌아온 뒤, 선내에서 무협을 관람했는데, 비가 어마어마하게 쏟아졌지요.



우산 살이 뒤집혀서 위험해질 정도의 수준이었고, 겨우 카메라를 세워 촬영했지만 좋은 사진은 별로 없는 것 같네요.



사진보단, 직접 바라보는 게 더 좋았던 무협...



중국에서는 무협을 우샤라고 발음합니다.



날씨가 좋으면 12개의 봉우리를 모두 확인할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어마어마한 구름이었네요. 정말 무협에 어울리는 곳인 것 같습니다.



이날 선내 석식 중에 선장이 직접 인사를 하고 건배를 했었는데, 저는 식사 마치고 그냥 올라왔더니... 룸메이트가 이걸 들고오네요.

생일자에게 이렇게 케잌을 줬다고 합니다. 제 생일은 9월 7일이고, 저 날은 일주일 전이었으니 좀 이르다 싶어서 전혀 기대를 안 했었지요.



양쯔골드크루즈 6호 선장... 센스가 좋네요.

논어에 나오는 '유붕자원방래 불역락호'를 인용하여 생일을 축하해줬습니다.



뜻밖의 생일 축하. 여권분실로 올해 추석과 생일을 중경에서 쭈그리고 보냈던 걸 이렇게 미리 챙겨줬던 것인가 봅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베스트래블 : 중국 양자강 크루즈 여행은 이 곳을 통해 다녀올 수 있습니다.
2.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7. 리조트세상 : 리조트/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8.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9.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0.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