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2014 서울 할로윈데이 파티 추천 best 3

반응형


다가오는 할로윈데이, 어디서 어떻게 놀아야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요?

오늘은 서울에서 진행되는 할로윈데이 파티 중 재밌을 것 같은 3개를 찾아서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알고 계신 재밌는 할로윈파티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시고요~



1. 롯데월드 해피 할로윈파티



러버덕도 석촌호수에 와있고, 제2롯데월드 이슈로 떠들썩한데요, 롯데월드에선 9~10월 두달간 할로윈파티 퍼레이드가 진행중입니다.

여기서 할로윈 퍼레이드를 감상하면 핼러윈 기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2.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할로윈 댄스 파티



반얀트리에서 HALLOWEEN PARTY 2014라는 이름으로 할로윈 댄스파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디스코 댄스 쇼, 펌킨 볼링, 키즈펜싱 체험 존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3. 이태원 하우스밍 알키미스트 할로윈 파티





스페이스에이라는 좋은 파티공간을 보유한 파티플래닝 컴퍼니 알키미스트는 이번에 이태원 하우스밍에서 할로윈파티를 연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할로윈파티 분위기는 이태원이 가장 제대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 또한 이 곳에서 친구들과 보낼 예정이고요.

들은 바에 의하면 알키미스트 할로윈파티에 참석하면 할로윈분장도 해준다고 하네요. 9시 오픈이니 맞춰서 가서 분장하고 놀아야겠습니다.


참고로 저 알키미스트 할로윈파티 위 포스터 보여주시면 (폰으로 저장해가시면 될듯요~) 할로윈 관련 기념품도 준다고 하니 미리 저장해두세요~


마침 이번 할로윈데이와 딱 맞는 10월 31일 불금이니 그 날은 집에 안 들어갈 것 같기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