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5월 단기방학, 가족이 모두 만족하는 계획을 잡으려면 서둘러라

반응형


여행이라는 말은 듣기만 해도 설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시간이나 돈이 없어서 여행을 갈 수 없다고 한숨을 쉬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그런 분들께 시간과 돈을 내어서라도 가라고 합니다.

말이 쉽다고요? 여행도 삶에 있어서 중요한 일이 될 수 있고, 돈도 다른 곳에 쓰는 걸 절약해서 충분히 적은 비용으로 다녀올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학생들을 자녀로 둔 아빠들에겐 어쩌면 새로운 고민이 생겼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5월 단기방학 시행으로, 아이들과 함께 놀아줘야 할 의무(?)가 생겨버렸기 때문이죠.

사실상 나라에서 5월 초의 단기방학 기간에 기업에서도 부모들이 쉽게 여행을 갈 수 있게 독려하는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주변에선 이미 갈만한 펜션들은 단기봄방학 5월 1일~5일까지의 예약이 거의 찼다고 아쉬워하는 목소리가 들립니다.

이럴때 어서 가격비교 등을 통해 여행지와 숙소를 잡아야겠지요.



캡쳐설명 : 익스피디아 국내호텔특가(클릭)


갈만한 곳의 펜션들은 다 찼고... 이럴 때 안전시설이 잘 되어있는 글램핑장은 어떨까요?

제가 작년에 몇번 갔던 캠핑장은 이번주부터 개장인데 소식이 늦게 전해져서인지 아직 빈자리가 있습니다.



가평의 AK캠핑장이라는 곳이고 강변에 위치한 북한강점과 산 계곡에 위치한 칼봉산점이 있지요. ( 카페 : http://cafe.naver.com/akcamping )

캠장님이 일단 캠핑에 대해 빠삭하시고, 소화기 등 안전시설도 잘 되어있어요.







이번 5월 단기방학 주간 중, 토요일을 제외한 모든 날을 평일요금으로 적용하신다고 하니, 5/1, 5/4와 같이 인기 좋은 날은 빨리 잡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기도 예약에 실패하셨다면, 도심 속 공원이라도 꼭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의미로 힘든시기이지만, 내 가족을 챙기는 마음으로 5월 단기방학이라도 보다 화목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2. 온라인투어 :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3. 익스피디아 : 자유여행시 저렴한 호텔을 찾기에 가장 좋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애용중.
4.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7. 리조트세상 : 리조트/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8.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9.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0.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