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남자 프로필사진 스튜디오 잘 하는 곳 찾다가 인생샷 잔뜩 GET!!

반응형


어제 좀 신나는 일이 있었습니다. 저도 이제 전문가의 손을 빌려 프로필사진을 좀 다양하게 찍어둬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남자프로필사진 잘 찍는 사진스튜디오를 찾아 예약한 곳에서 촬영이 있는 날이었거든요.


소개 받은 비비드 스튜디오와 사전 협의를 통해 3가지 컨셉을 준비하기로 해서 한참 고민을 하다가, 제가 활동하는 3영역을 하기로 했죠.

(이 컨셉은 천천히 설명하기로 하고...)


어제 저녁에 갑자기 비가 많이 왔습니다. 스튜디오는 청담동이라 30분이면 갈 수 있지만 양재동 사무실에서 아주 넉넉하게 출발을 했죠.

제가 일하는 헤드헌터 사무실 화인컨설팅에서 5:50분에 출발해서 7시 약속시간보다 30분 빠른 6:30에 도착하는 걸 목표로 했는데...

양재천로를 나오는 곳부터 삼성동이 살벌하게 막히더니, 비가 억수로 쏟아지고... 결국 7시 맞춰 도착을 했다는 슬픈 이야기.




청담동이지만 주차가 가능한 스튜디오라서 꽃가게 옆에 차를 세우고 의상들을 주섬주섬 챙겨 들어왔습니다.

안내해주신 곳에서 짐을 풀고... 내가 프로필사진스튜디오에 다 오다니 ㅋㅋㅋ



아마도 대부분 여자분들만 오실 것 같아서 살짝 여쭤봤는데, 남자프로필사진 촬영으로도 많이 온다고 합니다.

강사 프로필, 연예인 지망생 등 다양하게 오신다고 하네요. 커플 사진도 찍는다고 하고요.


일단 전 새벽에 출근을 부탁해 촬영이 있었기에 메이크업 실장님이 해 주신 화장과 헤어로 도착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받은게 새벽 5시였으니 14시간이 지났기에 ㅋㅋㅋ 지우고 다시 받기로 합니다. 

원래 예약할 땐 수요일 촬영이었기에 메이크업, 헤어까지 다 예약을 해두었거든요.



제가 막 카메라를 꺼내 촬영을 하면서 메이크업 받을 땐 못 찍어서 아쉬워하니까 다른 직원분이 오셔서 찍어드릴까요? 하시길래

감사합니다! 하고 부탁을 드렸었는데... 지금 사진 보니 촬영기사님이셨ㅋㅋㅋㅋㅋㅋ



이미 되어있던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지우고 처음부터 다시~



메이크업 해주시는 분과 헤어 스타일링 해주시는 분이 계신데, 제 머리는 이미 14시간이 지나도 고정이 잘 되어있어서 그렇게 많이 손을 볼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 그래도 촬영하기에 최적화된 머리로 딱 잡아주시네요.



첫번째 컨셉인 오렌지노 의상으로 준비 후 거울셀카를 ㅋㅋㅋ



이제 촬영 들어갑니다~ 다른 스텝분께 살짝 제 촬영 모습 좀 찍어달라고 부탁을...

이거 뭔가 연예인 스튜디오 촬영 도촬 컷 같잖아 ㅋㅋㅋ



일단 처음엔 가볍게 촬영하여 톤 보정을 해서 먼저 보여주십니다. 피부 톤이 제일 중요한가보네요. 

이정도로 진행하는 것 괜찮냐고 하시는데, 추천해주시는대로 따랐어요. 제가 볼 땐 해주시는 모든 게 다 마음에 들어버리니 어쩔 수 없음 ㅋㅋ



촬영은 밝은 분위기에서 진행됩니다 ㅎㅎ 촬영도 전문이시지만 뭔가 편하게 만들어주시는 능력자이심 ㅇㅇ

그런데 전 피곤하면 이렇게 선 채로 잠깐 자고 일어나고.....읭? ㅋㅋㅋㅋ



자연스럽고 밝은 표정을 내기 위해 끊임 없이 유도를 해주십니다. 

제가 사진 찍을 때 정말 못 웃는 타입인데, 일단 이 날은 마음을 최대한 열어 있는대로 웃어보이겠다고 다짐을 했었고,

좋은 표정을 위해 계속 팁을 던져주시면서 정말 괜찮은 표정이 나왔다 싶으면 '좋아요~!' 하면서 안심을 시켜주심 ㅋ



심지어 촬영 기사님? 감독님? 잘생기셨음 ㅋㅋㅋ 여자분들은 가서 와 남자친구다 생각하면서 자연스러운 표정 지으시면 될듯 ㅇㅇ


존경하는 사진작가이자 친구인 전명진 작가의 말 중 정말 와닿았던 것이, 가장 좋은 표정의 사진은 좋아하는 친구가 찍어준 사진이라는 것이었죠.

그래서 비비드스튜디오 사진작가님과 친구가 되려 하긴 힘들었지만 일단 마음은 최대한 열었고 스스로 상황설정을 했습니다 ㅋㅋ

그 때 그 때 컨셉에 맞춰 마인드컨트롤 뽝!!!



스튜디오 안에 장비도 많고 상황에 맞춰 바로바로 세팅이 되어버립니다.



계신 분들이 모두 촬영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시니 원활하게 진행이 되더라고요.



거의 제가 의상을 바꾸거나 다른 걸 할때 다음 세트를 준비하시지만, 이 때는 잠깐 제가 대기할 시간이 있었기에 혼자 촬영장비 도촬하고 있었음



이런 조명은 스튜디오에 필수인듯...



촬영을 하는 대로 이렇게 맥으로 바로바로 넘어가는 사진들! 저에게 저런 표정이 나왔다니 신기할 뿐입니다 ㅋㅋ 역시 전문 프로필사진스튜디오!



두번째 컨셉은 꿀잡지노. 신뢰감 팍팍 주는 헤드헌터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저와 함께면 당신의 커리어가 뚜렷해집니다! - 화인컨설팅 이진호 차장

훗...



전문성과 신뢰도를 주는 컨셉으로 상의를 했는데 잘 나온 것 같아서 만족이에요.



마지막 컨셉은 여행간지노! 이번엔 소품을 다양하게 준비했죠. 지금 이 컨셉은 유럽에선 소매치기를 주의하세요 컨셉 ㅋㅋㅋ



어제 그냥 떠오른 의상 컨셉으로, 평범한 스트라이프 라운드 티에 파란색 구김 셔츠로 스카프처럼 연출!

저에게도 저렇게 환하게 웃는 사진이 나올 수 있다니...

우와!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여행을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겼어 재밌겠다! 하는 식으로 마인드컨트롤을 해서 얻은 표정 ㅋㅋㅋ



샤오미 액션캠으로 셀카 찍으며 다니는 컨셉으로 ㅋㅋㅋ



가방은 이렇게 앞으로. 그리고 늘 경계해야 소매치기로부터 지킬 수 있습니다 ㅋㅋㅋ



배경 색을 바꿔가며 마지막으로 찍어봅니다. 



작가님 최소 자연스러운표정제조기



갑자기 뭔가 떠오르셨는지, 실장님 가방을 주시며 소품으로 써보자고 ㅋㅋㅋ



이렇게 여행간지노 컨셉 촬영까지~



파이널컷은 이렇게 모자를 잡고 활짝 웃으며 ㅋㅋㅋ 클로징이 되었습니다.



메이크업 포함하여 거의 3시간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고요, 저도 피곤하지만 촬영하시는 분도 정말 지치실텐데 완전 프로의식 제대로이심!

그냥 촬영 내내 대충 넘어가지 않고 최선의 결과를 위해 끌어올리신다는 느낌이 팍팍


제가 그 날 마지막 촬영이었기에 고생하셨습니다! 하며 집에 왔죠.
아 정말 하루가 길었어요. 새벽 3시에 일어나서 가양동 방송국에 차를 대고 출근을부탁해 버스를 타고 마석에 가서 아이패드 공연도 했고 그 버스를 타고 잠실까지 촬영을 하고 내방에 가서 아침식사를 하고 다시 방송국에 가서 내 차를 가지고 양재동 화인컨설팅 사무실에 와서 헤드헌터 일을 하고 시간 맞춰 청담동 비비드스튜디오에 가서 3시간 촬영을 하고 집에 돌아오니 11시 크흡...

덕분에 푹 자고 일어났네요. 그런데 메일함을 보니 이렇게 빨리 원본 사진들을 보내주셨음 ㅋㅋㅋㅋ
출근하시자마자 압축해서 보내주신 것 같네요. 여기에서 사진들을 고른 후 보내드리면 수정하여 주신다고 합니다. 와우

먼저 아이패드로 작곡, 연주하는 스마트 아티스트 오렌지노 컨셉으로 찍은 사진들 중




이 사람과 함께 하면 내 커리어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 같은 헤드헌터 꿀잡지노 컨셉으로 찍은 사진들 중




마지막으로 여기 저기 다니길 좋아하는 여행간지노 컨셉으로 찍으 사진들 중



나중에 사진 보정본 받으면 또 한 번 이 곳에 자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페이스북에 올렸더니 어디에서 촬영했는지 물어보는 분들이 많으셔서... 


비비드스튜디오이고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vivid-studio.co.kr 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도 촬영 내용에 따라 다르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