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블로거를 위한 무료 여행 이벤트 - 홍콩 트래블 쉐프

반응형


제가 여행 포스팅을 할 때마다 거의 하단에 늘 소개하는 땡처리 여행 사이트가 있죠. 바로 떙처리닷컴입니다.

이 곳을 통해 저가 해외항공 티켓을 구매해서 저렴하게 여행을 가는 일이 많은데, 마침 블로거를 홍콩 무료여행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소개합니다.


제가 참여하면 적극적으로 알릴 필요가 없겠지만... 사실 전 이미 땡처리항공에서 대만을 다녀오는 스쿠트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한지라...

땡처리항공 해외여행 티켓(클릭)을 통한 왕복항공권, 익스피디아 호텔 할인(클릭)을 통해 25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예매를 했죠.


그런데 이 홍콩 무료여행 이벤트가 제가 돌아오자마자 바로 출발해야하는 일정이라 전 일단 포기할까 합니다 ㅋㅋ

그래서 이렇게 제 블로그에 공개해버리려고요 ㅎㅎㅎ 아직 응모한 분이 별로 없어 가능성도 높아보입니다.


트래블 쉐프 1기 모집 in 홍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캡쳐화면으로 보여드립니다.



이벤트 내용과 참여는 아래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어요.


땡처리여행 홍콩 블로거 체험단 무료 여행 이벤트 바로가기(클릭)


8월 5일부터 오픈했는데 아직까지 9명밖에 참여하지 않았으니 꽤나 승률이 있어보입니다.

이번달 말까지 모집하고, 제 생일인(강조) 9월 7일에 발표하네요. (응모하면 생일선물로 당첨시켜주나....)


제일 중요한 출발일이 9월 12일부터 3박4일입니다. 토요일부터 화요일까지니, 직장인은 2일 휴가를 내야하고 학생분들도 수업을...

그래서 응모자가 별로 없는걸까요?


지원방법은 블로그에 일단 2개의 포스팅을 해야합니다. 땡처리닷컴 모바일 오픈소식과 홍콩 여행 일정을 작성하고,

위 응모 페이지에 올리면 됩니다.



당첨자 미션은 40일 이내 후기 5건 이상 작성... 

전 2박 3일짜리 일정도 20개 이상의 포스팅을 하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에티오피아 항공 홍콩 왕복항공권과 구룡 하버프론트 호텔 3박 숙박권, 제출한 일정에 대한 여행경비를 지원해준다고 하니 진짜 좀 짱짱이네요.

총 경비로 따져서 저렴하게 잡아도 60~70만원은 나올 것 같은 지원사항입니다. 

이제부턴 제가 홍콩에서 찍었던 사진들을 공개합니다.

참 많이 아쉬운게.. 홍콩은 2011년에 다녀왔고 제가 dslr를 사고 제대로 사진을 찍기 시작한 때가 2012년이라... 

아래 사진들은 정말 ㅠㅠ 너무나도 아쉬운 사진들입니다.


다시 가서 제대로 찍고 싶은 생각이 마구 끓어오르네요.









이 글을 본 분이 당첨되면 참 좋겠네요 ㅎㅎ 당첨된 분들 잘 다녀오세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2. 온라인투어 :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3. 익스피디아 : 자유여행시 저렴한 호텔을 찾기에 가장 좋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애용중.
4.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7. 리조트세상 : 리조트/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8.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9.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0.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11. 삽자루투어 : 유럽배낭여행에 특화된 곳
12. 호텔트래블 : 해외호텔 할인, 인증시스템 운영 
13. 호텔클럽 : 해외호텔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