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장강삼협 크루즈 여행 베스트래블 추천

반응형


장강삼협 크루즈 여행은 제가 2년 전인 2014년 여행사 베스트래블을 통하여 다녀왔던 특별한 여행지였습니다. 그 이후로도 꾸준히 이 상품으로 다녀온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잘 되어서 그런지 이제 다른 여행사에서도 모방하여 판매하고 있네요.

중국인들이 가장 가고 싶어하는 곳 중 하나인 장강(양쯔강, 양자강 모두 같은 곳을 말함)을 따라, 현지 최고의 크루즈를 타고 유랑했던 경험은 어찌 보면 제 인생이 조금 이른 사치가 아니었나 싶기도 하네요.

그래서인지 장강삼협크루즈는 부모님 효도관광으로 보내드리기 가장 좋은 여행지로 추천되는 곳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장강 크루즈를 타기 전에, 먼저 중경에 도착하여 식사를 하게 됩니다.


중경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사천지방입니다. 영화 중경삼림을 떠올리는 분들이 계신데, 그건 그냥 홍콩에 있는 멘션 이름이고 이 곳은 중국의 4대 직할시이죠. 중경... 상당히 넓은 지역입니다.



장강 크루즈를 타기 전에 중경의 여행지들을 돌아봅니다. 삼협박물관에서 미리 장강삼협을 구경하기도 하고, 홍애등이라는 곳에서 중국 쇼핑을 체험해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관광지라 일반 시장보다는 좀 비싸겠죠.



사진엔 없지만 중국에 있던 마지막 대한민국임시정부도 중경에 있습니다.

사천식의 대표적인 요리, 훠궈를 먹을 수 있습니다. 홍탕은 꽤나 매운데, 백탕과 같이 먹으면 참 맛있는 음식이 훠궈이죠.

캡사이신으로 매운 맛과는 차원이 다른 맛있는 매운맛입니다.

밤이 되면 양쯔골드크루즈에 탑승합니다. 이 날은 한국인 관광객이 참으로 많았죠. 중국인을 압도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ㅎㅎ

흔히 보는 호텔 내부가 아닌 크루즈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 객식이 오션뷰이죠. 특실을 제외하면 2인1실이고요.

장강을 운항하는 최고의 배가 양쯔골드크루즈인데, 이 호화크루즈 위에서 이렇게 중경 시내를 바라보며 운항을 시작합니다.

바다가 아닌 강이라 파도도 전혀 느껴지지 않고 배가 워낙 커서 움직이는 느낌도 별로 없습니다.

이 곳은 특실입니다. 중국인들 8이라는 숫자 좋아하는 거 아시죠? 8888호입니다.

배 안에서 편하게 하룻밤 자고 일어나니 어딘가에 도착해있었습니다.

중국인이 생각하는 지옥의 모습은 어떨까요?

풍도귀성에서 이런 모습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이제 배 안에서 환영행사가 진행됩니다. 규모가 큰만큼 승무원이 정말 많은데, 이들이 직접 공연을 하네요.

너무나도 선장같이 생긴 선장님이 축배를 제안합니다.

장강삼협은 장강에서 볼 수 있는 3가지 멋진 협곡을 말합니다.

그 중 첫째로 구당협에 도착했습니다. 이 멋진 곳은 중국 인민폐 10위안에 그려진 곳이죠.

삼국지 유비가 죽은 바로 이 곳. 백제성에 도착했습니다.

중국의 많은 유명인들이 여기서 조발백제성을 적었죠. 

유비가 죽을 때의 모습. 제갈량이 뛰어와 지켜보고 있었죠. 여기에서 유비는 어린 아들 유선 대신 제갈량에가 가업을 물려주려는 엄청난 발언을 했습니다. 당시로 생각하면 정말 파격적인 일이었죠.

다시 배에 올라 드넓은 장강에 몸을 맡깁니다.

안개가 좀 껴있을 땐 그 또한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무협의 운우지정이란...

장강 삼협 안의 또 다른 삼협인 소삼협을 갈 땐 작은 배로 갈아타게 됩니다.

이 또한 소소한 절경입니다. 사실 소소하다고 할 순 없지만...

소소삼협은 더 작은 배를 타고 가게 되는데, 날씨가 좋아야 갈 수 있습니다.

삼협댐은 정말 엄청난 규모입니다.

수위 차이가 상당해서 이 곳을 지날 때 상당한 시간이 걸리죠.

작은 수문을 열고 물을 빼는 식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죠.

마지막 기항지를 다녀옵니다.

이제 서릉협을 볼 차례입니다. 장강삼협은 구당협, 무협, 서릉협입니다.

이 멋진 여행 루트. 베스트래블에서 고생하여 만든 곳인데 최근엔 또 롯데관광에서도 시작을 했나봅니다.

그런데 양쯔골드크루즈보다도 덜 좋은 크루즈이고, 가격도 비쌉니다. 대기업에서 시작하면 다 이런 걸까요?


이 때, 장강삼협크루즈 페이스북 페이지엔 이런 글이 올라왔었습니다.


롯데관광의 중국 양쯔강 '장강 삼협 크루즈 여행' 시작을 환영합니다.

장강 삼협은 천하의 절경입니다. 중국 사람들이 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은 10대 절경으로 손꼽는 곳입니다. 중국의 위안화 지폐에도 그 경치가 소개되어 있을 정도입니다. 유비와 조조, 손권이 천하를 두고 다투던 삼국지의 유적지들, 중국의 시성이라고 불리는 이태백, 두보, 백거이 들이 찾아와서 시를 남기고 간 명승지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더욱 의미 있고 멋진 관광지입니다.

품격있는 테마 여행을 전문으로 하는 베스트래블에서는 장강 삼협 구간을 5성급 고급 크루즈 선을 타고 돌아보는 일정을 중심으로 한 4박5일 여행 상품(서울-충칭-크루즈-이창-고속열차-충칭-서울)을 국내 여행사로는 처음으로 만들어서 2014년 여름부터 소개를 해왔습니다. 이후 1년 동안 1,400여명의 국내 관광객들이 저희를 통해서 이 여행 상품을 경험하셨고 많은 칭찬을 해주셨습니다. 롯데관광도 그 동안 저희 베스트래블의 상품을 공급받아서 자사 고객들에게 판매를 해온바 있습니다.

중국 최고의 절경인 장강 삼협 구간을 고급스러운 최신 크루즈선을 타고 편안하게 돌아볼 수 있는 이 여행은 중국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 중 하나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많은 한국 여행객들에게 알려지지 않고 있어서 이 여행 상품을 개발한 저희 입장에서는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 이번에 여행업계의 대기업인 롯데관광에서 본격적으로 판매와 운영을 시작함으로써 더 많은 분들께 이렇게 좋은 여행 상품이 소개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보여서 다행스럽습니다.

저희 베스트래블은 설립된지 이제 2년이 갓 넘은 신생 여행사입니다. 최고의 여행 상품을 만들어서 국내의 여행객들이 보다 수준 높은 여행을 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시작되었습니다. 여행객들이 상품 취급을 받는 싸구려 패키지 여행, 쇼핑과 팁을 강요 받는 불쾌한 여행을 벗어나서 제대로 대접 받을 수 있는 여행, 멋지고 소중한 여행을 만들겠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 동안 여러 가지의 새롭고 품격 있는 여행들을 개발하기 위해서 노력해왔고 장강 삼협 크루즈 여행도 그런 과정을 통해 개발된 것입니다. 회사의 역사가 44년이나 되었고 주식시장에 상장까지 되어 있는 여행업계의 대기업, 롯데관광이 저희 같이 작은 신생회사의 여행 상품을 이름과 세부 일정까지 그대로 모방해서 자신들의 상품으로 만들었다는 것은 그 만큼 저희가 개발한 여행 상품의 수준이 높았다는 것이고 능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이니 저희로서는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저희 베스트래블은 작은 회사이지만 장강 삼협 크루즈 여행 상품에 있어서는 국내 1위 회사입니다. 최초로 이 일정을 만들었고 가장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1,400여명의 관광객을 모셔오면서 세부적인 부분까지 고객들을 편안하게 해드릴 수 있는 모든 노우하우가 잘 쌓여 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배도 양쯔강 크루즈선 중에서 가장 큽니다. 고급스럽고 안전합니다. 양쯔강 크루즈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와 한국 내 독점 계약을 맺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별 수신기를 항상 사용함으로써 보다 편안한 관광 안내 및 통역 문제도 모두 해결했습니다. 선내에서 한국어로 안내 방송을 하고 한국어 일정표로 안내를 합니다. 심지어 식당에서는 김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두가 저희가 그 동안 손님들을 모시면서 보다 쾌적한 여행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서 하나씩 개발하고 준비해온 것들입니다. 아무리 대기업이라고 하더라도 이렇게 세세한 부분까지 준비하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대기업이기 때문에 이렇게까지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 같은 전문회사, 작지만 강한 강소회사 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베스트래블은 초심 그대로 고객들께 최고의 여행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고를 위한 저희의 노력을 지켜봐 주시고 격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5년 9월 19일 고객을 최고로 생각하는 베스트래블 임직원 일동 올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베스트래블이 1위인 이유는 또 이렇게 설명하고 있네요. 이제 2천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1년에 천명 이상씩 보내는 곳인데 다른 곳을 선택할 이유가 없을 것 같네요.

[장강삼협 크루즈 여행은 베스트래블이 1위인 이유] 

1. 송객실적이 1위입니다. (2015년말 기준 약 1800명). 그래서 가장 많은 경험과 최고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2. 국내 여행사로서는 첫번째로 그 코스를 개발했습니다. (서울->충칭->크루즈탑승->이창->고속열차탑승->충칭->서울) 한마디로 원조입니다.)

3. 가장 큰 크루즈선을 사용합니다.(17000톤급. 목,토 출발 기준) 타사에서 사용하는 크루즈선과 크기면에서 차원이 다릅니다. 쾌적함과 안전성 면에서 당연히 차이가 있겠죠?

4. 장강삼협에서 크루즈를 운항하는 업체중에서 1위 업체를 단독으로 이용합니다. 시장점유율 1위 양쯔골드크루즈(Yangtze Gold Cruises)의 한국내 총판으로서 베스트래블만이 독점 이용합니다.

5.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선내 객실을 전망이 좋은 로얄층으로 배정, 전일정 개인별 수신기 이용(한국어 통역 및 가이드 안내), 전일정 짐 운반 포터서비스 제공(무거운 짐을 들고 고생할 필요가 없음), 크루즈 선내 한국어 안내 방송 실시

6. 최고의 특식을 제공합니다. 고급 사천요리 연회식 1회, 중국식 샤브샤브(훠궈)+맥주 무제한 1회, 최고급 한식(불고기브라더스) 1회

이렇게 최고의 여행을 제공해 드리면서 가격은 경쟁업체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1위 업체로서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서입니다. 이런데도 다른 업체를 선택하실 이유가 있을까요?^^

모처럼 떠나는 소중한 여행입니다. 반드시 서비스 내용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베스트래블을 선택하시면 최고의 장강삼협 크루즈 여행을 최적의 가격으로 즐기실수 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여행사에서도 양쯔골드크루즈로 가는 장강삼협크루즈 여행 상품들이 있는데, 확인해보니 모두 베스트래블의 상품을 B2B로 제공하는 형태였습니다. 양쯔골드크루즈는 베스트래블 독점이니 이 부분만 판매를 하는 것이죠. 진정한 원조인 셈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베스트래블에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홈페이지 장강삼협크루즈.com  여행사 홈페이지 bestravel.co.kr

문의전화 02-397-6100






그리고 재작년에 썼던 포스팅들을 모아봅니다.


2014/09/09 - [여행휴양상자/중국] - 중국 중경 여행 및 양쯔강 크루즈 여행기 시작

2014/09/09 - [여행휴양상자/중국] - 중경에서의 첫 식사, 삼협 박물관 관람, 그리고... - 양자강 크루즈 여행기 #1

2014/09/11 - [여행휴양상자/중국] - 절벽을 뚫고 살더니, 명소가 되었다. 중경 홍애동(충칭 홍야동)거리 - 양자강크루즈여행 #03

2014/09/13 - [여행휴양상자/중국] - 중국 사천요리 훠궈를 본고장에서 즐기다 - 양자강 크루즈 여행 #4

2014/09/13 - [여행휴양상자/중국] - 드디어 승선한 장강 최고의 배, 양쯔골드크루즈 - 양자강크루즈여행 #5

2014/09/14 - [여행휴양상자/중국] - 귀신의 성, 풍도귀성의 불교, 도교 문화 중 도교 편 - 양자강 크루즈 여행 #6

2014/09/15 - [여행휴양상자/중국] - 옛 중국 사람들이 생각한 지옥의 모습 - 양자강 크루즈 여행 #7

2014/09/16 - [여행휴양상자/중국] - 선장에 최적화된 외모. 운항 안했음 어쩔뻔? - 양자강 크루즈 여행 #8

2014/09/22 - [여행휴양상자/중국] - 양쯔 골드 크루즈 승무원이 직접 보여주는 공연들 - 양자강크루즈여행 #10

2014/09/23 - [여행휴양상자/중국] - 삼국지 유적, 유비가 죽은 백제성 - 양자강크루즈여행 #11

2014/09/24 - [여행휴양상자/중국] - 배 안에서 감상하는 구당협(취탕샤)의 숭고미 - 양자강크루즈여행 #12

2014/09/29 - [여행휴양상자/중국] - 장강의 작은 삼협, 소삼협 유랑 1편 - 양자강크루즈 여행 #13

2014/10/07 - [여행휴양상자/중국] - 소삼협에서 안개 짙은 장강의 절경을 지나며 - 양자강크루즈여행 #15

2014/10/13 - [여행휴양상자/중국] - 운우지정, 구름 가득한 무협을 지나다. - 양자강크루즈여행 #16

2014/10/17 - [여행휴양상자/중국] - 삼협댐을 지나 마지막 삼협인 서릉협을 바라보며 - 양자강크루즈 #17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2. 온라인투어 :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3. 익스피디아 : 자유여행시 저렴한 호텔을 찾기에 가장 좋은 사이트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애용중.
4.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7. 리조트세상 : 리조트/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8.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9.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0.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11. 삽자루투어 : 유럽배낭여행에 특화된 곳
12. 호텔트래블 : 해외호텔 할인, 인증시스템 운영 
13. 호텔클럽 : 해외호텔 할인, 객실 업그레이드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