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태국

방콕 카오산 맛집 나이쏘이 소갈비국수

반응형


여행간지노의 방콕 여행기



오렌지노의 태국 자유여행 방콕편 - 방콕 카오산 맛집 나이쏘이 소갈비국수



방콕 카오산로드에서 짜오프라야강쪽 길을 가다 보면 나이쏘이라는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고기국수집이 있습니다.

나이쏘이에 가면 한글로 작은 간판이 있는데, 영어로는 Nai Soi, 태국어로는 ร้านก๋วยเตี๋ยวเนื้อนายโส่ย 로 검색하실 수 있지요.





여기서 소갈비국수가 유명합니다. 태국식 우육면이라고 보면 되려나요?

작은 양으로 한 그릇에 60바트이니 약 2천원정도 하는 가격이지요. 저렴한 가격이 맞지만 상당히 많이 오른 가격이라고 하네요.





허름한 가게에 선풍기만으로 더위를 식혀야하니 상당히 더운 식당입니다. 샤오미선풍기가 유용했던 곳이네요.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되어 있는데 더운 건 여기나 저기나 마찬가지...

동남아 여행에서 더위는 어쩔 수 없다고 봐야겠죠.





드디어 나온 소갈비국수!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있죠.





음료로 주문했던 태국식 티는 아주 단 홍차의 맛이었습니다.





얼음이 있으니 그래도 살 것 같네요.

방콕 카오산로드 주변 맛집 나이쏘이 (Nai Soi) 가는 길은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짜오프라야강 주변에 있으니 아무래도 선착장에 들러 강물을 봐줘야죠.





선착장 가는 길에 이렇게 시장이 들어서있습니다.

아시아티크에 비해 상당히 저렴한 편이니 비누 등을 사실 분들은 여기서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차오프라야 강 선착장 앞에 레스토랑도 있고 이렇게 감상할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있네요.





여기에서 강을 구경하고 왓차나쏭크람이라는 이름의 사원과 한국인이 운영하는 홍익여행사에 잠시 들렀습니다.

태국엔 역시 길에 개가 많은 것 같네요.




하지만!

이 영상을, 방콕물개님을 알기 전이었기에 나이쏘이만 가봤을 뿐, 이젠 이 영상에 나오는 곳을 가보고 싶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