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청담동 맛집 쉐프케이에서 영접한 놀라운 숭어요리

반응형


날씨가 풀렸으니 맛잇는 곳에서 데이를 해야겠다 싶어서 다녀온 청담동 맛집 쉐프케이(CHEF K)!

청담동 새벽집 많이들 아시죠? 새벽집 지나 조금 더 가면 쉐프케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김영택 오너쉐프의 맛집이죠.



이렇게 영어로 쉐프케이가 보이고 저 건물에서 한 층 올라가면 갈 수 있습니다.



입구의 모습!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하여 밤 11시까지 영업하네요.

3시부터 5시까진 브레이크타임이니 미리 알아두세요~



메뉴판닷컴 베스트 레스토랑으로 선정되었나보네요.



쉐프케이의 추천메뉴는 마라우육과 등심스테이크인데, 마라우육은 정말 맵겠죠? 제가 훠궈는 잘 먹지만 아직 마라탕은 잘...



데이트하기 좋은 인테리어로 되어있습니다.



테라스 분위기의 자리들도 있네요. 바람이 정말 많이 불었습니다. 이미 가을...



6시에 왔더니 아직 사람이 많지 않아요. 혹시 모르니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지 않으려나요?



이제 메뉴판을 살펴볼 차례! 신라호텔, 웨스턴 조선 호텔 등을 거치신 베테랑이셨네요



메뉴판에 살짝 표시가 되어있던 메뉴들은 특히 잘 나가는 메뉴라고 하네요.

이 중 놀라운 숭어요리(39,000원)와 플랫브레드(26,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숭어를 먹고싶다며 고른 여자친구의 메뉴 선택 결과는 어떨지 가히 궁금!



전 간만에 산토리 생맥주를 먹고 싶어서 맥주를 주문했고 여친은 하우스와인 레드를 주문했습니다.

말로만 듣던 카구아 블랑.. 언젠가 먹어봐야겠습니다.



먼저 나온 브로콜리 샐러드! 소금간에 올리브오일, 잘게 썬 마늘 구이, 통후추가 들어간 것 같더라고요.

아니 무슨 브로콜리가 이렇게 맛있는지... 나중에 맥주안주로 만들어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나오는 메뉴이지만 추가로 주문하려면 3천원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둘이라면 하나로 충분!



산토리 생맥주는 늘 맛있죠.



하우스와인도 괜찮네요.



이 플랫브레드는 연어와 갈비 중 선택할 수 있는데, 숭어요리가 있으니 갈비를 선택했습니다.

새싹 위에 갈비가 올려져이고 그 위에 리코타치즈, 아보카도, 매운 고추(겁나 매운!!!!), 발사믹식초와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네요.

청양고추인지... 태국고추인지 정말 매웠습니다 ㅠㅠ 근데 정말 맛있음!



자세히 보니 어떤 음식인지 좀 더 아시겠죠?

재료들도 신선해서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각자 접시에 담아 먹기 시작! 둘둘 말아 먹으면 짱짱~ 하지만 나이프를 달라고 해서 잘라 먹는 것도 편합니다.



드디어 기대했던 놀라운 숭어요리! 와 비쥬얼 깡패....



1kg이 넘는 숭어를 직접 고르시고 얼음에 숙성하여 최고의 상태로 만든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이 때 쉐프님을 뵐 수 있었거든요!



사진 찍는 걸 기다려주셨다가 이렇게 먹기 좋게 해체를 해주십니다. 그리고 레몬즙을 즙즙



정말 먹기 좋게 해체가 되었네요.

원래 설명엔 살아있는 숭어 한마리를 튀겨서 매콤한 간장소스와 향채(고수), 야채를 곁들인 요리라고 했는데 고수향은 못느꼈어요.

제가 고수를 좀 좋아하는데, 여자친구가 고수를 싫어해서 다행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진짜 놀라운 숭어요리임.... 진짜 완전 맛있음!! 손이 계속 가요!

전 생선요리라면 사실상 회로 먹는 걸 제일 좋아하는데 숭어회보다도 훠얼씬 맛있게 요리되었어요.

이거 먹으러 진짜 또 올거임 ㅇㅇ



워낙 큰 숭어가 요리된거라 그런지 살이 통통하니 많아요. 정말 맛있게 먹음...



여자친구와 감탄하며 영접한 놀라운 숭어요리... 진짜 짱짱이었습니다

청담동 맛집 찾으실 때 참고하세요 ㅎㅎ 새벽집 뒤 쉐프케이입니다. 지도는 아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