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잠실에서 맥주 먹기 좋은 곳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 Kloud Beer Station

반응형


이번에 잠실광역환승센터 지하 버스터미널이 완성된 걸 처음 봤는데, 장난 아니더라고요.

잠실역 지하 상권이 어마어마하게 성장할 수밖에 없는 상황...


그 중 클라우드 비어 스테이션이라는 곳이 버스 기다리면서 맥주 먹기 좋은 곳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죠.



이렇게 Kloud Beer Station 이라고 크게 써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 맥주를 거의 안 먹는데 그래도 여기서 파는 클라우드 생맥은 그래도 맛있지 않겠나 싶어서 ㅎㅎ



심상치 않은 입구... 



완전 탁 트인 공간이네요. 천장도 높아서 시원한 분위기입니다.



대형 스크린으로 광고영상같은게 계속 돌아가더라고요. 제가 사진 찍을 땐 영상이 없었네요 ㅎㅎ



아무래도 서버 관리가 잘 되어있는 펍인듯 합니다.

아사히도 있었는데 전 아사히를 안먹어서...



맥주 외에 와인 등 다양한 술을 팔고 있더라고요.

역시나 그래도 클라우드 생맥을 먹는 게 ㅋㅋ



안주도 많은데, 훠궈를 많이 먹고 왔더니 배가 불러서 먹태&칩스를 시켜봤습니다.

맥주랑 먹기 좋을 것 같더라고요.



어느 자리에 앉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긴...



롯데주류가 투자를 많이 한 것 같네요. 



클라우드 생맥입니다. 저 미세한 거품!! 취향저격!

트위즐러 저건 테이블마다 기본으로 있더라고요. 기본안주인듯 ㅋ



또 프레즐이 기본안주네요.



먹태가 나왔습니다! 와 이거 진짜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맥주가 쭉쭉 들어가서 엄청 마시고 말았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