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현대 레드카드 혜택, 바우처, pp카드 발급기

반응형


해외여행을 그렇게 좋아하던 여행간지노가 이제야 pp카드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현대카드 레드카드 발급을 통해서죠.



현대카드 VIP 영업사원분과 상담 후 레드카드 발급심사에 통과하여 이렇게 레드카드를 받게 되었는데, 실물도 참 예쁘네요.



현대카드는 다른 카드에 비해 앱이나 디자인 등이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라 마음에 들어요.



직접 수령하면 바로 쓸 수 있다고 알고있었는데 맘이 급해서 바로 앱카드등록하려고 하니 안되더라고요 ㅋㅋ 시간이 약간 지나니 가능했습니다. 



레드카드를 받고 싶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이 pp카드! 공항의 스카이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으니 여행 좋아하는 분들껜 꿀이죠!



서둘러 현대카드 앱카드 등록하려 했지만 실패 ㅋㅋ 조금 지나서 해야해요.


현대 레드카드 연회비는 20만원인데(해외겸용) 바우처가 25만원어치 나옵니다.

그렇다고 단순 계산하여 5만원 이득이라고 보기엔 조금 무리가 있긴 해요.




먼저 호텔, 골프, 면세점, 보험 15만원 이용 바우처! 아무래도 면세점이 가장 쓰기 좋지 않을까 싶네요.

제휴 브랜드 10만원 이용도 있습니다.


연간 혜택을 89만원으로 계산한 신기한 계산법 ㅋㅋㅋ

이 중에 전 얼마나 누릴 수 있게 될까요?

일단 서울에 있는 동안은 주차난을 상당 부분 해소할 수 있을테고, 항공권 구입에 할인 받기도 좋고 면세점은 물론. 록시땅은... 음 선물이라도 사야하나?

주유 혜택도 좋네요.



바우처는 어디에 써야할까요? 일단 15만원짜리 바우처는 면세점이나 항공권 구입이 제일 그럴싸해보입니다.

10만원 쇼핑 바우처는 고민 좀 해봐야겠습니다. 추천좀 해주세요 뭐가 좋을지... 29cm에도 예쁘고 비싼 것들만 보이던데 ㅋㅋ



앱카드에서 사용중인 레드카드의 위용!


이제 열심히 긁어봐야겠네요 ㅋㅋㅋ


현대카드 레드카드 발급 직원 연결이 필요하시면 비밀댓글 주세요. 소개해드릴게요.



[현대카드 제로카드 바로 발급 링크(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