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아이폰으로 전 세계의 CCTV를 손 안에서 본다. Live Cams 앱

반응형

 
 이름(Title)  Live Cams
 카테고리(Category)  Utilities
 개발자(Developer)  Barry Egerter
 가격(Price)  $0.99
   - 다운로드 -

현재 미국 앱스토어 Paid Apps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이폰 아이팟터치 어플리케이션이 바로 Live Cams 입니다.
무슨 앱인지 몰라 설명과 스크린샷을 봤더니, 전 세계의 CCTV를 볼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네요.
굉장히 많은 CCTV를 볼 수 있습니다. 로딩속도는 느리지만요.

어떤식인지 살펴볼까요?



해변에 놀러가보기도 하고,


에펠탑도 봅니다. 날씨가 흐리네요.


일출도 보고,


아이쿠... 누군가 술을 과하게 먹고 자고있네요.


이 분은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아름다운 자연입니다.


라스베가스 리조트는 이렇게 생겼네요.


검색으로 들어가면 카테고리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Custom으로 들어가면, 상세검색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로 검색해보니, 서울 3곳이 나오네요.


CCTV를 직접 조종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
PAN은 좌우, TILT는 위아래, ZOOM은 거리입니다.


침대에서도 세계 방방곡곡을 여행할 수 있는 신기한 어플리케이션이지요.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