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추천 부모님 설 선물 베스트 3

반응형

우리의 명절, 설날(구정)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결혼하신 분들은 양가 부모님들께, 회사 임원은 직원들에게, 모두 성의를 표하게 될 것입니다.
늘 고민되는 일이죠. 무엇을 선물할지.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필요하다면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하는 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요.

제가 선별한 추천 설 선물 Best 3입니다.

1. 한우 선물 세트

이건 제가 좋아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구이용, 제사음식용, 떡국 사골용 등 쓸모가 다양한 소, 그 중에서도 한우.
한우세트를 싫어하는 어르신은 없지 않을까 하는 생각마저 듭니다.



추천해드릴 쇼핑몰은, 믿을 수 있는 다하누 토종한우 쇼핑몰입니다. http://durl.kr/aphh
마침 설날 선물세트 특별할인전으로 최대 25%까지 할인하고 있네요.
영월 여행 때, 다하누촌에서 직접 먹어보니 그 진가을 알겠더군요.
2010/01/09 - [여행휴양상자/영월] - 영월 다하누촌에서 맛있는 한우를 저렴하게

그 중에서도 추천해드릴 몇 가지 세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 지역특산물

각 지역 특산물도 인기있습니다.
단, 지역 특산물을 구입하기 전에 조심할 것은, 선물을 받을 분이 맛보기 힘든 것으로 골라야 한다는 것이지요.
제 주위에선 바닷사람에게 회를 대접하여 한 점도 먹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유명한 지역 특산물을 몇 개 링크해보겠습니다.


여기 저기 구경해보니 먹고 싶은게 참 많네요 :)


3. 선물세트

무난한 선물을 찾으신다면, 선물세트가 아닐까 싶네요.
저렴하면서도 실속있는 세트로 선별해보았습니다.



회사에서 직원들에게 지급하거나, 친척들에게 주기 무난해 보입니다.



좀 더 많은 선물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