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아이폰케이스 - MiLi 보조배터리 리뷰

반응형
아이스토어라는 아이폰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이 있습니다. 
그 곳에서 운좋게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 MiLi 보조배터리를 받게 되었네요.



예전에 추천 아이폰 케이스에 대해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2009/12/06 - [iphone/Best] - 유용한 아이폰 케이스 Best 3

그 중 하나가 인케이스의 배터리팩 케이스였는데요,
인케이스도 모피도 국내에 들어온 제품이 아니어서 해외 구매 대행비가 비쌌습니다.
아시다시피 아이폰 배터리 수명이 짧아서, 보통 보조배터리를 많이 가지고 다니시죠.

이 점을 보완하기 위해 나온 제품이 마로 MiLi Power Skin입니다.
바로 이 제품입니다. http://durl.me/avta

포장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은 모습입니다.
저는 당연히 white / white를 선택! Apple은 white이지요 ㅎㅎ



용량은 1200mAh네요. 원래 아이폰 용량과 비슷하니, 2배의 용량으로 늘어나게 되겠습니다.



잠시 스펙을 볼까요?



뭐... 그냥 아이폰 2배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위에 나와있는 시간은 실 사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까요.

장착 화면을 보시겠습니다.
저는 인크레더블쉴드를 부착한 아이폰을 쓰고 있습니다.
2010/01/11 - [iphone] - 아이폰 인크레더블 쉴드 셀프 부착기
좀 뻑뻑하게 들어갑니다. 쉴드 붙이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MiLi의 기존 배터리팩과는 다르게 위도 덮어주니 좀 더 완성도가 높아진 듯 합니다.



측면에는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줍니다.
4개의 불빛이 25% 50% 75% 100%를 의미합니다.



아래 usb 포트가 있습니다. 이 단자를 열고 포트를 꽂는 것이 쉽진 않네요.



usb에 연결해보니, 탐색기에서는 아이폰 사진을 잘 인식하지만, 이상하게 아이튠즈에서는 아이폰 인식을 못 합니다.
결국 아이튠즈 연결을 하려면 케이스를 벗겨야 한다는 소리? 이건 매우 아쉽네요.

그래도 인케이스나 모피의 제품보다 절반정도의 가격이니, 괜찮다 할 수 있겠네요.

MiLi 보조배터리 모음
아이폰 액세서리 체험 지원 ? 아이스토어 (http://www.i-store.co.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