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아이폰 어플, 이거 하나면 절반 먹고들어간다. App box pro

반응형

 
 이름(Title)  AppBox Pro
 카테고리(Category)  Utilities
 개발자(Developer)  AllAboutApps
 가격(Price)  $0.99
   - 다운로드 -

앱박스는 국내 개발자가 만들어 전세계적으로 히트를 친 스테디 셀러입니다.
자잘한 많은 기능들이 들어있기에, 웬만한 어플리케이션들은 이거 하나로 해결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슷한 외국 어플을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요, 그것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2009/04/03 - [iphone/Apps] - [아이폰어플] 매우 유용한 기능들을 하나의 어플에 담았다! 어플 속의 어플들 iCatchall

하나면 다 되는 올인원 아이폰, 아이팟터치 어플리케이션 AppBox Pro입니다.



아래는 앱스토어 소개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AppBox Pro™는 76개국에서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던 앱으로, iLounge에서 2010년 100대 필수 앱으로 선정하였습니다.

$0.99인 앱박스 프로(AppBox Pro™) 하나만 구매하시면 아래의 많은 어플리케이션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 사용하는 어플리케이션의 이름 및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사용가능한 어플리케이션 ★
- 보안전자지갑(New!!!)
- 배터리정보
- 환율계산
- 알림판
- 날짜계산
- 기념일 기록
- 손전등
- 공휴일
- 수준기
- 대출계산
- (여성용)자연주기 기록
- 가격비교
- 난수생성
- 자
- 할인가격계산
- 디바이스정보
- 팁계산
- 번역
- 단위변환 (평 추가!)
- 구글도서
- 구글문서도구
- 구글메일
- 구글뉴스
- 구글리더
- 구글토크
- 구글버즈
- 구글캘린더
- iGoogle
- 야후!
- 웹 게임등 웹 앱 링크


설정에 들어가보겠습니다.



설정에서 많은 부분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저는 테마를 특이하게 배치해보았습니다.



알림판에서는 특히 메모리까지 알 수 있는데, 아이폰 메모리가 적으면 속도 등 문제가 있으니 재부팅을 해줍니다.
32G인데 저장용량이 72%인거 보면... 16G 안 사길 정말 잘 했습니다.



랜덤 숫자 생성에도 좋습니다.



기능이 너무 많아 몇 가지만 소개해드렸지만 다운 받아서 써보시면 유용한 기능이 참 많다는 것을 알게 되실 것입니다.
특히 3/28일까지 만달러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이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durl.me/dnvq

그리고 appbox로 검색하시면 lite버전도 있으니, 유료가 싫으신 분들은 무료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많이 설치하기 싫으신 분들은,
AppboxPro와 함께 다음지도, 서울버스, iKorway, G700등만 설치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2009/12/06 - [iphone] - 유용한 아이폰 케이스 Best 3
 2010/01/12 - [iphone/apps] - 아이폰으로 오카리나 연주를 완벽하게 재현! (연주 동영상)
 2010/01/11 - [iphone] - 아이폰 인크레더블 쉴드 셀프 부착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