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아이폰 카메라 어플, 이거 하나면 다 된다. 수퍼카메라 올인원

반응형


 
 이름(Title)  Super Camera: All-in-1
 카테고리(Category)  Photography
 개발자(Developer)  By Friendiki
 가격(Price)  $1.99
   - 다운로드 -

아이폰 카메라의 기본 사양 외에 몇몇 옵션을 추가하여 앱스토어에 배포된 어플리케이션이 굉장히 많습니다.
그 중 대부분의 기능들을 추가한 어플리케이션도 몇몇 존재합니다. 예전에 소개한 G700도 이런 식이죠

2010/01/03 - [iphone/Apps] - 아이폰을 디카처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G700' 앱 리뷰, 셀카도 문제없다.

그 중 ‘수퍼카메라 올인원’이라는 이름으로 탄생한 이 어플리케이션은
국내에서 개발된 훌륭한 촬영 어플리케이션입니다.
4배 디지털 줌, 연사, 타이머, 손 떨림 방지 등 이 중 가지 기능으로만 출시된 어플리케이션을 잠재운 멋진 작품입니다.



아래는 앱스토어에 소개된 내용입니다.

* 25가지 놀라운 필터 효과
* 5가지 멋진 프레임
* 4배 디지털 줌
* 연사 기능
* 5~20초 타이머
* 중력 센서를 이용한 손떨림 방지
* Tap to Focus
* Full Screen Shutter
* Full Screen Viewfinder
* 3x3 가이드라인
* +-3 EV 플래시
* 4가지 사이즈(해상도) 옵션
* 배터리 상태 표시
* iPhone 3G/3Gs를 포함한 iPod Touch 지원


25가지 놀라운 필터

* Black & White
* Natural Gray: 사람의 눈은 파란색을 더 어둡게 느끼고 초록색을 밝게 느낍니다. 이 필터는 단순한 RGB의 평균이 아닌 사람의 눈에 최적화한 흑백필터입니다.
* Red Tone
* Green Tone
* Blue Tone
* Sketch
* Emboss
* Rain Drops: 빗방울이 떨어진 듯한 효과를 줍니다. 전세계 아이폰앱들 중에 이 앱만이 Rain Drops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필터에는 물방울을 표현하기 위한 그림자효과 볼록거울효과 흐릿한 효과 등 과학이 숨어 있습니다.
* Oil Painting
* Frosted Glass: 얼어 있는 듯한 효과를 줍니다. 이 앱만이 Frosted Glass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Natural Sepia: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추천하는 세피아알고리즘으로 인한 효과입니다. 좀 더 부드러운 세피아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Sepia
* Sepia+: 좀 더 강렬한 세피아 효과를 줍니다.
* Lomo Sepia: 세피아와 로모가 만날때 정말 멋진 사진이 탄생합니다. 저희 디자이너가 가장 좋아하는 필터입니다.
* Lomo: 사진의 가장자리를 어둡게 하는 Vignetting효과를 줍니다.
* HDR: 사진을 더 선명하게 만듭니다.
* HDR Night: 사진을 더 밝고 선명하게 만듭니다. 야간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 Contrast+
* Color+
* Bloom: 게임에서처럼 빛이 더 밝고 주변으로 퍼지는 듯한 효과를 줍니다. 아이폰앱들 중에 이 앱만이 Bloom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Bloom Night: Bloom보다 더 강렬하게 빛을 주변으로 퍼지게 합니다. 야간에 사용하면 좋습니다.
* Sharpen Night: 야간에 촬영하면 조금만 흔들려도 사진이 흐려집니다. 이것을 보정해 더 밝고 선명하게 만들어 줍니다.
* Sharpen
* Blur
* Soft Light: 일명 뽀사시효과로 더 밝고 더 선명하고 더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이제 이 어플리케이션으로 찍은 사진에 효과를 넣어보겠습니다.

아래는 슈퍼카메라로 찍은 참치에 ‘Contrast+’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원본이랑 비교하면 효과를 적용한 것이 더 맛있게 보이죠?



숯불에 ‘Bloom Night’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SuperCamera로 무거운 디지털카메라를 대체하세요.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2009/12/06 - [iphone] - 유용한 아이폰 케이스 Best 3
 2010/01/12 - [iphone/apps] - 아이폰으로 오카리나 연주를 완벽하게 재현! (연주 동영상)
 2010/01/11 - [iphone] - 아이폰 인크레더블 쉴드 셀프 부착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