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아이폰으로 할인항공권 가격비교 OK

반응형

 
 이름(Title)  할인항공권 가격비교
 카테고리(Category)  Travel
 개발자(Developer)  Seung Woo Lee
 가격(Price)  Free
   - 다운로드 -

이번에는 국내 여행사가 만든 할인항공권 가격비교 아이폰 / 아이팟터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국내 앱스토어에만 존재하는 어플리케이션이므로 국내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새로 개설하셔야 합니다.



제주도,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유럽, 대양주로 나누어 검색이 가능하며,
제주도는 날짜별 조회가 쉽지만, 외국은 각 상품을 터치해야 출발 가능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종 여행사에서 제공하는 저렴한 상품을 볼 수 있지만 예매는 직접 진행을 해야 합니다.
기재된 여행사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바로 통화가 가능하니,
여행이나 출장 전에 항공권을 선택하기 위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아이폰에서는 위 어플이 유용하겠지만, 웹에서는 훨씬 좋은 서비스가 있습니다.
Daum 쇼핑하우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입니다.

http://air.shopping.daum.net/

PC에서는 쇼핑하우 항공권 가격비교 서비스로 이용하시는 것이 유용합니다.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2009/12/06 - [iphone] - 유용한 아이폰 케이스 Best 3
 2010/01/12 - [iphone/apps] - 아이폰으로 오카리나 연주를 완벽하게 재현! (연주 동영상)
 2010/01/11 - [iphone] - 아이폰 인크레더블 쉴드 셀프 부착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