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아이폰에 최적화된 메신저, 다음 마이피플. 필수 어플 출시

반응형

얼마 전 Daum 어플리케이션들을 소개한 적 있습니다.

이제 Daum의 7번째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이 나왔습니다. 마이피플을 소개합니다.

 
 이름(Title)  다음 마이피플 - Daum MyPeople
 카테고리(Category)  Social Networking
 개발자(Developer)  Daum Communications Corp.
 가격(Price)  Free
   - 다운로드 -

이제 왓츠앱도, 네이트온도 필요없습니다.
아이폰에 최적화된 메신저(저는 메신저라고 소개하고싶네요) 마이피플입니다.



먼저 앱스토어에 등록된 소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 다음과 같은 상황에 ‘마이피플’을 이용해보세요.
1) 아이폰 쓰지 않는 친구랑도 무료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 마이피플 현재 모바일웹 (http://m.mypeople.daum.net)으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2) 친구들과 무제한 대화를 나누고 싶다면?
** 1:1 대화는 물론, 그룹대화도 자유롭게 즐겨보세요. 텍스트? 음성? 이미지? 비디오? 그 어떤 것도 가능합니다. Push 알림 기능도 지원하니 놓치지 말고 실시간으로 대화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마이피플은 WIFI, 3G 데이터 망을 이용)

3) 자주 연락하는 친구들에게 빠르게 연락하고 싶다면?
** 마이피플은 최대 16명의 친구를 즐겨찾기에 추가하여 빠르게 연락할 수 있도록 편리한 다이얼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친구의 최신 정보를 내 주소록으로 손쉽게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4) 폰 주소록의 연락처를 안전하게 백업하고 싶다면?
** 마이피플은 폰 주소록을 웹 주소록에 안전하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백업된 주소록은 Daum 주소록(http://addrbook.daum.ne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다른 알림 메시지들과는 다른 나만의 알림을 받고 싶다면?
** 마이피플은 다양한 메시지 창 스킨 설정은 물론, 독특한 벨소리까지 내 멋대로 내 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습니다. 또한 실행 시 첫 화면 설정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 공식 소개 페이지: http://mobile.daum.net  
※ 공식 블로그: http://daummobile.tistory.com

즐겨찾기에는 자주 연락하는 지인을 16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에서 불러오면, 마이피플 사용자는 아래와 같이 MyP+라고 표시가 됩니다.



설정화면에서는 프로필, 대화 스킨, 메시지 도착 설정, 메시지 삭제, Daum 주소록 자동 백업, 시작화면, 친구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테마는 총 12종입니다.



프로필을 바꿔보겠습니다. 내 프로필에서 편집을 하면 간단하게 됩니다.



메시지 목록입니다. 대화 내용이 푸시되니, 문자메시지(SMS)와 다를게 없습니다.
아이폰 이용자 끼리 무료로 문자를 사용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네요.



대화내용은 캡쳐 허락을 받고 진행했습니다.
대화창 옆의 화살표를 누르면, 사진이나 비디오를 첨부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비디오 첨부를 시도하였더니, 아래와 같이 동영상 필름 모양으로 나오네요.
재생을 누르면 바로 재생이 됩니다.



음성 쪽지, 사진, 동영상은 미디어박스에 모아집니다.
방금 보낸 동영상 하나가 저장되어있네요.



무료 문자와 같은 메신저도 되고, 주소록 백업도 되고, 파일(사진, 동영상) 전송까지되니 막강한 어플이 아닐 수 없네요.
이런 어플은 첫 화면에 넣어줘야 합니다~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2009/12/06 - [iphone] - 유용한 아이폰 케이스 Best 3
 2010/01/12 - [iphone/apps] - 아이폰으로 오카리나 연주를 완벽하게 재현! (연주 동영상)
 2010/01/11 - [iphone] - 아이폰 인크레더블 쉴드 셀프 부착기
 2010/03/30 - [iphone/Apps] - 아이폰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비교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