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미디상자

중독성 강한 아이유의 콩나물송 동영상


삼촌팬들의 맘을 들었다 놨다 하는 아이유..
많이들 좋아하시죠?

아이유(이지은) / 가수
출생 1993년 05월 51일
신체 키162cm, 체중43kg
팬카페 아이유(IU) 공식팬카페「U愛나(유애나)」
상세보기
 
아이유 공식 요즘도 있는데 지금은 사용을 안 하는듯 하네요
 
얼마 전엔 홈플러스에 갔더니 CF 광고도 찍었더군요.
귀여운 컨셉으로.. ㅎㅎ

이번에는 핑크기타를 치며 콩나물송을 부르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유와 핑크색기타가 잘 어울리네요^^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들만 부를 줄 알았는데
이런 귀엽고 앙증맞은 노래도 잘부르네요 아이유답게 깜찍합니다^^



아이유양 콩나물 좋아하나봅니다 ㅋㅋ

노랫말이 아삭아삭 씹히네요!
내일은 콩나물 비빔밥이나 먹어볼까요;;;  

 

 
콩나물송 가사

콩나물 맛있어 콩나물 시원해 길쭉 길쭉해 통통하고 아삭 아삭 씹혀
콩나물 맛있어 콩나물 상쾌해 깨끗한 콩나물 완전 좋아 좋아
콩나물에 비벼 먹으면 산뜻하고 고소한 그 맛
깔끔하고 건강한 그 맛 시원해 시원해 개운해 개운해

콩나물 맛있어 콩나물 시원해 길쭉 길쭉해 통통하고 아삭 아삭 씹혀
콩나물 맛있어 콩나물 상쾌해 깨끗한 콩나물 완전 좋아 좋아
착한 콩나물 완전 좋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