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이탈리아

로마공항에서 바티칸 박물관으로

반응형



타슈켄트 공항에서 다시 우즈벡항공을 타고 로마공항에 도착!
짐을 찾고 나오니, 아 정말 유럽에 왔구나 싶더군요.



로마공항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아침에 도착했기 때문에, 오전부터 무리한 일정이 시작됩니다.
버스를 타고 우선 세계 3대 박물관 중 하나인 바티칸 박물관으로 고고!


근처 건물들이 정말 범상치 않네요.


셀카로 인증샷을! ㅋㅋ 제가 쓰는 카메라는 산요 작티입니다. 선글라스에 비친 모습이 마치 권총을 든 것도 같네요 ㅋㅋ



박물관을 향해서 고고~



드디어 입구! 'Musei Vaticani'라고 써있습니다.


바티칸박물관의 홈페이지는 http://www.christusrex.org/www1/vaticano/ 입니다.
내부 촬영 가능하고요, 찍은 사진들은 다음편에 공개하겠습니다.



[여행사 모음]

1. 온라인투어 : 이번에 필리핀 여행을 여기서 했습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웹투어 : 하나투어 상품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비교하기 좋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땡처리닷컴 : 티켓 온라인 오픈마켓입니다. 잘 찾으면 저렴한 상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