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경기 충청

당진 왜목마을 좌대낚시, 자연산 회의 참맛


낚시 좋아하세요? 충남 당진에 가면 왜목마을 좌대낚시가 있습니다.
낚시는 입맛, 손맛, 찌맛이라고 하죠? 전 사실 잘 모릅니다 ㅎㅎ



항구 근처에 주차를 하고 선장에게 연락하여 배를 타고 바다 가운데 좌대를 향해 달립니다.



아름다운 하늘과 바다, 그리고 좌대!


많은 사람들이 낚시를 즐기고 있습니다.
릴을 빌렸는데 좋진 않더군요.


도다리와 놀래미 ㅎㅎ 그리고 소라껍질 속에 들어간 쭈꾸미를 잡았지요 ^^;


오옷 뭔가 큰게 걸렸는지 힘겹습니다.
사투 끝에 건져올린 건, 물이 가득 찬 이마트 봉투와 남의 낚시 추 ㅠㅠ

 

황당한 해프팅이었죠 ^^;

어쨋든 잡아올린 자연산 회는 기가 막혔습니다....
회 최고!

아, 소래포구에서 먹은 광어회도 맛있었습니다 ㅋㅋ

2011/06/06 - [여행휴양상자/인천] - 소래포구에서 발견한 맛집, 회의 감동이 딱~~~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당진군 석문면 | 왜목마을좌대낚시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