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아이폰 옥션 앱으로 어디서든 쇼핑하기

반응형

 이름(Title)  옥션
 카테고리(Category)  Business
 개발자(Developer)  eBay Auction Co., Ltd.
[다운로드]  가격(Price)  Free

오픈마켓으로 유명한 옥션, 아이폰 앱으로 출시되어있습니다.
응원댓글 작성하면 iPad2 증정 이벤트도 있네요. (이벤트 확인)


옥션을 제대로 이용하려면 로그인을 해야겠죠? 마이옥션에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자동로그인 설정은 설정탭에도 있네요.


쇼핑정보를 보니 보유쿠폰이 하나 있네요.
음... 이거 뭐지 궁금한데 여기선 확인이 불가해요 ㅠㅠ 이건 옥션 앱의 단점인듯...
그래도 구매가 가능하니 장점이 더 많은 앱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카테고리로 볼까요? 상품보기를 누르면 바로 그 카테고리 상품을 볼 수 있고,
카테고리를 누르면 하위 카테고리 선택이 나옵니다.


아무래도 베스트100을 많이 보게 되겠지요.
많은 상품들이 보이네요.


뭐 제가 검색할 상품은... 제 책이겠지요 ㅎㅎ
영풍문고와 연결되어 있는 듯 한데 왜 책표지가 빠져있을까요 흑흑...
구매자 2의 굴욕;;;


표지가 딱 들어가있어야 하는데...


구매 화면입니다.


이체시 현금 영수증 신청도 가능하고요.


카드결제도 가능하네요.


모바일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는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4개네요


삼성카드를 선택하니 안심클릭으로 결제하는군요.


진작에 나왔어야 하는 옥션 앱이 아닌가 싶지만, 지금이라도 나와서 좋다고 해야겠지요 ㅎ
소셜커머스로 옥션 쿠폰 사신 분들 계실텐데 아이폰으로 구매해보세요~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11/04/30 - [iPhone] - 아이폰4 화이트로 바꾸었습니다. - iPhone 4 white
 2011/05/08 - [iPhone]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 이벤트와 저자강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1/03/11 - [iPhone/Music] - 기다렸다! iPad GarageBand 드디어 출시!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오렌지노 두 번째 저서,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 + 개러지밴드 외 28선

 비트메이커2, 썸잼, 오카리나 등 인기 앱부터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의 악기를 아이폰, 아이패드로
 연주할 수 있도록 음악 이론부터 연주 방법까지 소개하였습니다. 

 인터넷 서점 구입 :  [교보문고] [리브로]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11번가]
 포털사이트 : [다음] [네이버] [네이트]
 페이스북 : fb.com/musicapp

관련 동영상 - 저자강연 및 오렌지노 아이폰 연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