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프랑스

세느강 유람선 타고 빛나는 밤의 에펠탑을 보며(동영상) - 오렌지노의 유럽여행기 #47

반응형

 

프랑스 파리 여행의 하이라이트,
세느강에서 유람선 바토무슈(Bateaux Mouches) 타고 에펠탑 점등식 보기!

파리 여행이 계획되어 있으시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코스입니다.

에펠탑은 9시 즈음 한 번, 10시 즈음 한 번 점등하여 발광하는데요,
9시 유람선을 타면 출발 전에 에펠탑 1차 발광 보고, 도착할때 쯤 2차 발광을 볼 수 있어서 황금 타임입니다.
운 좋게 이 시간에 탈 수 있었지요. ㅎㅎ


에펠탑 1차 발광 전에는 출발하지 않습니다! ㅋㅋ


드디어 점등!! 에펠탑이 멋지게 발광하기 시작합니다!!


발광하는 그 순간을 동영상으로 촬영하였습니다. 함께 보시죠~




김정은 다리를 지나가네요 ㅋㅋ 여기에 대해 리뷰 했었죠~
2011/06/11 - [여행휴양상자/프랑스] - 파리의 연인 김정은다리와 잔디밭 - 오렌지노의 유럽여행기 #42


세느강 야경이 참 멋집니다.


이제 완전히 어두워졌습니다.


개구진 파리 청년들이 유람선을 따라다니며 뛰어다닙니다 ㅋㅋ 귀엽지요? 동영상 재생해보세요~




어두워서 사진이 좀 ㅋㅋ


유람선 바토무슈를 탄 사람들은 다리를 지날때마다 함성을 지릅니다 ㅋㅋ 다리때문에 소리가 울리기 때문이지요.

각국 언어로 설명을 해주는데, 한국어는 맨 마지막에 나와서 다 지나가버립니다;







오옷 노틀담성당입니다! 여기도 리뷰했지요.
2011/06/09 - [여행휴양상자/프랑스] - 운좋게 노틀담성당에서 실제 가시관을 보니 - 오렌지노의 유럽여행기 #41


이제 유람선이 크게 유턴합니다.




거친 물살을 보십쇼 ㅋㅋ


선회하여 다시 보는 김정은 다리 ㅎ


에펠탑이 우릴 기다리고 있었네요.



2차발광!! 1차 발광보다 훨씬 아름답습니다!! 사진 건지기가 쉽지 않았네요 ㅠㅠ


이 또한 동영상으로 담았습니다 ㅎㅎ


플래시를 터드리면 사진이 엉망 ㅋㅋ


세느강에서 바라본 아름다운 에펠탑~

 

라디오 송전탑이 있는 에펠탑 꼭대기

 


그리고 전망대의 모습입니다~


잊지 못할 아름다운 광경이었습니다.
파리여행이 계획되어 있으시다면 꼭! 경험해보세요~


[여행사 모음]

1. 온라인투어 : 이번에 유럽여행을 여기서 했습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웹투어 : 하나투어 상품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비교하기 좋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땡처리닷컴 : 티켓 온라인 오픈마켓입니다. 잘 찾으면 저렴한 상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오렌지노의 유럽 여행기]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