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서비스상자

SK-Ⅱ 샘플을 주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반응형

얼마 전 하이네켄 페이스북 이벤트를 소개해드렸습니다.

2011/06/26 - 하이네켄 재주꾼 친구 추천하는 페이스북 이벤트

그런데... 그런데... 제가 재주꾼으로 추천한 형이 1등을 차지!!!
1등 경품으로 알래스카에 다녀오게 되었네요. 아 부러워요~~
그래도 제가 추천했는데 1등이 되어서 저까지 기분이 좋습니다 :)

페이스북 이벤트가 좋은게 많은 것 같아요.
아직은 그렇게 많이 활성화된 편이 아니어서, 당첨 확률도 높은 것 같고요.

그래서 페이스북 이벤트 하나 더 추천드립니다~
여성분들이 그렇게 좋아하시는 SK-Ⅱ 화장품 이벤트~!

이벤트 링크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www.facebook.com/startpitera?sk=app_173775279351272 

모든 페이스북 이벤트는 '좋아요'누르고 시작합니다 ㅋㅋ
지금부터 시작이다 풀 영상 스토리를 감상하고 댓글을 적으면
피테라 에센스를 7일간 사용할 수 있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키트를 준다고 하네요.

저와 함께 SK-Ⅱ 페북 이벤트를 참가해보시죠~


지금부터 시작이다 > 를 누르세요~


4개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서지혜편, 정소민편, 김수현편, 윤승아&이종석편.

'지금부터 시작이다 공감댓글 "LIKE 이벤트 – 정소민 편' 요걸 한 번 볼까요?


풋풋 돋네요 ㅋㅋ
이제 댓글을 달아볼까요?


이벤트 참가를 위해 개인정보를 입력하라고 하네요.
매주 3만명이니... 웬만해선 당첨되겠죠?


댓글이 잘 달렸습니다 ㅋㅋ


8월 말까지 매주 피테라 에센스 30ml 샘플을 증정해준다고 하니... 한 번 받아서 써보세요 ㅎ
 
본 포스팅은 SK-Ⅱ 피테라 에센스 캠페인에 참여 하여 일정 금액의 대가를 받고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