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홍콩 마카오

해 지기 전, 빅토리아피크에서 내려다 본 홍콩의 마천루 - 홍콩간지노 #7

반응형




홍콩에 왔으면 높은 곳에서 마천루를 감상해야죠!
많은 여행객들이 홍콩의 경치를 내려다보기 위해 찾는 곳이 바로 이 빅토리아 피크입니다. 

센트럴역에서 15분 정도 걸어서 피크트램을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전 버스로 올라 피크트램으로 내려갔기 때문에 피크트램 얘기는 다음편으로 미루겠습니다.

빅토리아피크는 해 지기 전에 올라, 홍콩의 낮과 밤을 모두 감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해가 지고있어서 어둑어둑해지는데... 오토레벨로 보정하니 밝게 나왔네요. 이 느낌도 괜찮은 듯 하여 올려봅니다.


이 곳에 들어가 사진을 찍으면 홍콩의 모습을 멋지게 담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고층 건물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특히 홍콩은 우리나라와 달리 아파트에서 일조권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기 때문에 건물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두운 배경을 인물과 함께 찍으려면 플래시를 터뜨리는게 맞긴 한데... 좋은 사진을 건지긴 어렵더군요.


차라리 근처 조명을 이용하는 것이 나을지도...


홍콩의 야경을 카메라에 담고자 하는 여행객이 많습니다.


아이폰4s로 담은 모습...


이번에는 피크트램을 타고 내려가볼까요?
오오오.. 이 곳데 런닝맨에 나오네요~ 다 가본 곳인데 ^^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올 해 가장 많이 이용한 곳.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홍콩도 여기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 싱가로프에 가거나, 경유항공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실 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