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화면을 트위터로 전송하는 주식 거래 어플, 대우증권 스마트 네오

반응형

 이름(Title)  Smart NEO 
 카테고리(Category)  Finance 
 개발자(Developer)  Daewoo Securities Co., Ltd.
[다운로드]  가격(Price)  Free

모바일 트레이딩 종결자 대우증권 스마트 네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주식 어플인만큼, 가장 유용한 MTS를 구현했습니다.

사이트맵과 같이, 전체메뉴를 통해 다양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심종목을 눌러보겠습니다. 내가 알고 싶은 종목들을 빠르게 리뷰할 수 있어야 진정한 주식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보기설정은 3종류인데, 캔들과 함께 두줄보기로 보는 것과 썸네일보기를 추천합니다.

캔들을 보면 그날의 시가, 종가, 등락에 대해서 파악하기가 쉽기에 작은 화면에서 최대한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겠지요.
썸네일보기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종목별로 자세한 내용을 파악하는 데 유리합니다.
현재가, 등락은 물론 거래량, 시가, 고가, 저가, 거래대금, 매도호가, 매수호가, 전일종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매도, 매수, 현재가, 뉴스, 차트를 원터치로 실행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좌측 하단의 'i'버튼을 누르면 전반적인 안내를 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대우증권 스마트 네오 어플을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주식의 현재 정보만큼 중요한 것이 종목뉴스겠지요. 
특이한 점은 종목뉴스에서 네이버와 다음의 종목토론실로 이동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입니다.



종목토론실에서는 종목뉴스와 함께 개인투자자들의 토론으로 종목 분위기를 파악할 수 있으니 수시로 지켜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이득을 위해 본인 생각과 반대로 글을 올리는 투자자들도 있으니, 판단은 신중하게 해야합니다.



또한 대우증권 어플에서 보고 있는 화면을 SNS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특이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으로 화면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차트나 투자의견 등을 전송할 수 있겠지요.



계정을 연결하여 트위터로 보내보겠습니다.




트위터 어플로 확인해보니 전송이 잘 되었습니다.
팔로워들이 보고 멘션을 할 수도 있겠지요. 그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대우증권 어플의 좋은 기능 중 또 하나는 종목 알리미입니다.
현재가, 등락률 등을 특정치로 정해두고 알림을 받아 투자시기를 잡는 데 참고할 수 있습니다.




ELW거래도 대우증권 어플로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선물, 옵션은 거래금액이 크므로, ELW를 통해 적은 금액으로도 그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물론 투자는 주식거래보다 더욱 신중해야겠지요.

ELW 전광판에서 조회 조건을 맞춰볼까요? 저는 기초자산이 KOSPI 200이고, Call인 ELW를 조회해보았습니다.



ELW는 거래량이 많은 것 위주로 관심을 두는 것이 좋지요.
잔존일, 기어링비율 등 참고해야 할 항목이 많으니, ELW는 공부를 좀 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ELW 차트는 일반 주식 차트에 비해 조금 특이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ELW는 잔존일을 30일 남겨둔 때부터 거래량이 폭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단타로 잘만 하면 좋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어보입니다.
아시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대우증권 스마트 네오 어플의 장점이 많다보니, 한 두 포스팅으로 끝나지 않네요. 다음편에서 다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으로 위의 QR코드를 인식하여 대우증권 스마트 네오 어플리케이션을 쉽게 설치하세요~

(KDB대우증권에서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1/03/11 - [iPhone/Music] - 기다렸다! iPad GarageBand 드디어 출시!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오렌지노 두 번째 저서,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 + 개러지밴드 외 28선

 비트메이커2, 썸잼, 오카리나 등 인기 앱부터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의 악기를 아이폰, 아이패드로
 연주할 수 있도록 음악 이론부터 연주 방법까지 소개하였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이 책을 태국에
 수출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서점 구입 :  [교보문고] [리브로]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11번가]
 포털사이트 : [다음] [네이버] [네이트]
 페이스북 : fb.com/musicapp

관련 동영상 - 저자강연 및 오렌지노 아이폰 연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