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홍콩 마카오

놀이기구같은 홍콩 2층버스 명당에서 촬영한 동영상과 홍콩 도로 야경 공개! - #홍콩간지노 29

반응형




영국에만 2층버스가 유명한 것이 아니죠. 한동안 영국령이었던 홍콩에도 2층 버스 (Double-Decker Bus) 가 유명합니다.
어쨋든 저는 홍콩컨벤션센터에서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 주변을 돌아다니며 아쉬움을 달래고 있었지요.

홍콩 컨벤션센터 부근에서 찍은 아래 사진을 잘 보시면 바다가 보이시죠? 건너편 구룡반도와 그 곳의 고층빌딩들도 잘 보입니다.
홍콩섬 끝이기에 도로가 한산합니다. 2층버스와 빨간택시가 보입니다.


홍콩 야경을 카메라에 담는 것으로 이번 홍콩 여행 마무리의 아쉬움을 달래고 있습니다.
저 빨간택시, 타보진 못 했지만 아쉽진 않습니다. 택시가 거기서 거기이지요 뭐... 중국, 일본 택시를 타봤는데 별거 없더이다 ㅎㅎ


저 빨간택시가 우회전하는 순간을 포착했네요. 마치 좌회전하는 것처럼 보이실지 모르지만, 우회전이 맞습니다.
홍콩은 우리나라와 달리 운전석이 오른편에 있거든요.


택시의 스피드를 포착하는 데 재미를 들린 홍콩간지노...


2층버스들이 굉장히 많이 보이지요? 2층버스의 명당자리는 2층 맨 앞 자리인데, 한 번도 못 타서 마지막으로 꼭 타야겠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숙소까지 가는데 오른 2층버스에서 2층 맨 앞자리 사수 성공! 아아 감격스럽습니다.
바로 캠코더를 꺼내 촬영에 들어갔지요.

터프한 운전기사를 만나면 놀이기구를 타는 기분이라던데, 그정도까진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배속을 빨리하여 편집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보다 현장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사실 귀찮아서...)

아래 사진은 특이한 도로 조형물인데, 맛있는 맥주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이어서 찍어 올렸습니다.
아이폰으로 찍었기에 당시 인스타그램에도 등록을 했었지요,


이렇게 3일간의 알찬 홍콩 패키지 + 자유 여행이 끝났습니다.
3일간의 여정을 한개의 포스팅으로 정리할 예정이며, 추가로 여행 가이드 팁을 몇 가지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올 해 가장 많이 이용한 곳.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홍콩도 여기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 싱가로프에 가거나, 경유항공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실 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