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경상

창원 마산 해안선에서 바라본 남해 풍경 - 마산간지노

반응형

창원 마산 가볼만한곳을 찾아 돌아다니다 마산 어시장에 왔지요.
그 곳에서 파리바게트의 위엄을 경험하기도 했고요.

마산 고속버스터미널. 서울가는 열차 시간표
천사날개 벽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벽화거리, 오동동통술거리
마산어시장의 흔한 파리바게트의 위엄 - 마산간지노

이번에는 좀 더 내려와 남해를 바라봅니다.
 


아이폰4s로 찍은 사진인데 꽤 괜찮지요? 다른 카메라 어플을 쓴 것도 아니고 아이폰 기본 카메라로 찍은 사진입니다.



어선들이 쉬고 있었습니다.



등대로 가는 길, 군산의 비응항에 갔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2010/11/23 - [여행휴양상자/군산] - 군산 1박2일 여행의 백미, 비응항과 횟집



이 길을 보더니, 친구가 뭉크의 절규 그림과 비슷한 사진을 찍을 수 있겠다고 합니다.
제가 절규 표정을 짓고 찍은 사진이 있는데... 올리진 않겠습니다 ㅎㅎㅎ



지나가는 커플에게 사진좀 찍어달라고 부탁을 ㅎㅎ
이 친구는 일본 여행때도 길 물어보기나 사진찍어달라는 부탁을 참 잘해서 편하기도 하고 부럽기도 했지요.

도쿄 여행기에 등장한 친구입니다.

2009/08/31 - [여행휴양상자/TOKYO] - 두남자의 최적화된 4박5일 도쿄 자유여행기 총정리



등대에는 저마다 사연이...



등대 반대쪽에선 연인끼리 이벤트를 해도 될 공간이 나오더군요 ㅎㅎ



누구든 이 곳에서 이벤트를 하다 걸리면 X되는거야...



다음편엔 마산 어시장 맛집에서 조개구이 먹은 자랑좀 할게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