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남자여, 전문가에게 운동을 배워라. 절대남자 2 방청후기

반응형

남자들이 알고싶어하는 복근, 가슴, 어깨, 허벅지 운동법을 알려준 절대남자
절대남자 1에서는 강예빈, 정아름, 서아등이 활약하여 운동법을 알려주었죠.

그리고 3월 6일부터 방영 예정인 절대남자 2
cj e&m 그 촬영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절대남자 2는 화요일 오후 11시부터 xtm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프로그램인지 쉽게 설명드리기 위해 절대남자 1 다시보기를 몇 개 모아봅니다.

백허그를 부르는 섹시한 등만들기 절대남자


정아름의 펀치펀치 운동법 절대남자


정아름의 미친가슴만들기 크레이지 펌핑 절대남자


그리고 이젠 류태준, 정가은, 트레이너 한동길, 김선우, 윤태식의 절대남자 2 가 시작됩니다.
다이나믹 짐 쇼, 절대남자2 촬영 스튜디오입니다.


절대남자 2의 히로인은 바로 정가은

정가은(백성향) / 탤런트,모델
출생 1978년 06월 62일
신체 키173cm, 체중50kg
팬카페
상세보기

많은 남성들의 호응을 얻으며 매끄러운 진행을 하고 있네요.


스튜디오 뒤에서 촬영 현장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진행 무대와는 약간 거리가 있네요.


두명의 여자 트레이너가 붙었습니다. 


뜨거운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100인의 남성들이 열심히 따라하고 있습니다.


절대남자를 통해 다들 건강한 몸을 만들겠다는 의지가 대단하네요.


푸쉬업도 열심히


단체 푸쉬업도 명장면이네요.


100인 가운데에도 세 명의 여자 트레이너가 붙어 동작 하나하나 꼼꼼하게 지도해줍니다.


절대남자2 촬영 현장


촬영도 막바지를 향해갑니다.


1인을 선발하여 100만원을 준다고 하는데요! 세명 중 한 명이 최후의 1인이 되었습니다.
누군지는 미리 스포일러하지 않겠습니다.


스튜디오 천장이 높네요. ㅎㅎ 코미디빅리그도 같은 장소에서 했었습니다.


촬영이 끝나고 스튜디오에서 인증샷 찍어봅니다.


메인 조명을 꺼두니 사진이 제대로 나오진 않네요 ㅎㅎ


로비에는 보이스코리아가 보이네요.


보이스 코리아 출연자마냥 기념촬영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