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맛집

피자헛에서 샐러드 키친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스마트 올데이

반응형


피자 좋아하시나요?

낮에 여럿이 모여 뭔가를 먹어야 할 때, 인기있는 피자.

하지만 피자는 가격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요, 

그렇다고 싼 피자집을 찾으면 가짜 치즈를 쓰기도 하니 찝찝합니다.

그래서 피자헛에서 스마트 올데이 (Smart AllDay) 이벤트를 합니다.

미디움 (M)사이즈 피자와 파스타를 주문하면 샐러드키친 2인 무료 제공.

두 명이서 가면 괜찮은 패키지가 되겠네요. 2명 초과분은 2,500원씩 추가부담이 있습니다.

관련 이벤트 페이지는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평일만 가능하니 주말에는 다른 제휴할인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희는 7명이 방문을 했는데요, 주문한 것은..

패밀리사이즈 더블바비큐 치즈바이트 + 스마트올데이 패키지 (슈퍼슈프림 미디움 + 리치치즈 파스타) + 샐러드키친 5인 추가 + 음료 3잔

총 가격은 8만원대로 나왔네요. 만약 두 명이 가서 스마트올데이 패키지로 이용하면 최소 23,800원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미디움사이즈 피자가 나왔습니다.

더블비비큐와 샐러드들!

치즈바이트가 맛있긴 하죠 ㅎㅎ 피자 끝은 갈릭소스에 찍어먹는 센스!

피자로 한 상 푸짐하게 차려졌습니다 ㅎㅎ

이것이 리치 치즈 파스타

샐러드키친을 볼까요? 각종 샐러드와 드레싱은 기본이고 젤리, 요거트 등이 있습니다.

과일, 크래커등도 있고요.

똠양꿍을 연상케 하는 비쥬얼의 미네스트로네. 토마토 소스로 만든 음식입니다.

바로 요렇게 생겼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피자헛 한티역 점



이렇게 배달로 시켜먹기도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