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여행 정보가 가득, 코엑스 한국국제관광전 현장 사진들

반응형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희소식!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는 한국국제관광전을 소개합니다.


올해로 25회를 맞은 한국국제관광전 KOTFA 2012 는,

코엑스 3층 C홀에서 진행중이고, 6.7(목)~6.10(일) 4일간 계속됩니다.



저는 미리 한국국제관광전 무료초대권을 받아두었기에, 3000원을 내지 않고 표찰을 받았습니다.

[한국국제관광전 무료초대권 받기 링크]



일때문에 오래 있진 못 하고, 사진만 샤샤샥 찍고 나왔습니다. 내일 쯤 제대로 가보려고요.

첫날부터 많은 사람들이 찾았더군요.




광각렌즈로 찍으니 넓게 잡혀 더욱 많은 것이 사진을 통해 보이니 참 좋네요.



쉬고있는 무대...



한국국제관광전 무대 위에서 무언가 준비하는 듯 하네요.



제가 아시아쪽만 돈 건지, 아시아가 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인도쪽에선 헤나를 그려주기도 하네요.



각종 경품을 주는 이벤트가 많아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국내 여행 관련 부스도 많더군요.



중국관은 역시나 큽니다.



얼마 전 세계해양포럼 2012도 성황리에 끝난, 해양수도 부산도 보입니다.




대한항공에서도 열심히 홍보를 하고 있네요. 여행사에서도 굉장히 많이 와있었습니다.



한국관광공사도 제일 잘 보이는 자리에...



인도 몇시? 인도네시아~~



각 나라의 특색을 잘 살린 부스들입니다. 말레이시아관.



홍콩과 태국이 붙어있네요.


 


저도 일단 사진만 찍고 나와서, 다시 가서 제대로 즐기려고 합니다.

지난 번 킨텍스 여행박람회에선 뭔가 좀 아쉬운 점들이 있었거든요.
저는 우선 6/22일부터 아이패드밴드 BPM156 일본 투어를 떠납니다.
다녀오면 생생한 후기 전달해드릴게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올 해 여행들을 여기서 했습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 싱가로프에 가거나, 경유항공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실 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