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저희 밴드 bpm156이 일본 신문에 나왔습니다! - bpm156 일본 음악여행 #6

반응형



이번에는 가와하라 선생님이 저희 bpm156을 어떤 건물로 데려다주셨습니다.
알고보니 이 곳은 니혼카이(日本海) 신문사였습니다.


알고보니 가와하라 가나요 선생님이 우리 bpm156의 기사를 신문에 내도록 어레인지를 해주신 것!

저희는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었지요. 


신문에 우리 기사가 나오다니!!!


그것도 일본신문에...


우리나라 기사에도 저희 bpm156이 언급된 건 종종 있지만, 아예 bpm156을 주제로 쓴 기사는 없었거늘...

일본에서 먼저 기사가 뜨게 되었네요.


약 30분정도 인터뷰를 하여 기사거리를 수집하더군요.

저희는 김주호가 일어를 매우 잘해서 그가 전부 인터뷰를 했습니다.


일본 언론에서도 아이패드로 연주를 하고 공연을 하고 있다는 사실에 신기해 하더군요.

기사의 메인 내용은 bpm156이 돗토리 관광을 하고 6월 24일 하나카이로에서 공연을 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6월 23일(토)일자 기사로 나왔지요.


기사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韓国ブロガー5人出演コンサート 

とっとり花回廊 その他イベント


한국 블로거 5인 출연 콘서트라니.. 뭔가 전달이? ㅎㅎ



일본 신문에 이렇게 저희 사진도 나오고... 감격이네요.



인터넷으로도 기사가 등록되어있네요.


기사 보기



BPM156 김주호(28), 이진호(30), 허한나(22), 최윤석(25), 김도영(25) 으로 구성되어 있고
24일 11시에 하나카이로 유러피언 가든에서 공연을 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롯데백화점 스마트밴드 이벤트에서 우승한 실력파이고 이번에 마쓰에, 돗토리사구 등을 여행다닐 예정이라고 적혀있네요.

또한 다이센산 염색장인 가와하라 가나요 (川原かなよさん) 선생님의 한국 전시 때 
김주호가 통역을 해 준 인연으로 친분이 있다는 이야기도 적혀있네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작년 대부분의 여행들은 이 곳을 이용했습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 싱가로프에 가거나, 경유항공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실 때 사용하세요.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오렌지노 출연 분
 

 

아이패드 밴드 BPM 156 공연 동영상 'desperad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