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일본 최대 규모의 사구, 돗토리사구 (鳥取砂丘)에서 - bpm156 일본 음악여행 #13

반응형



드디어 도착한 돗토리사구 (鳥取砂丘, とっとりさきゅう) 입니다.

bpm156의 돗토리현 둘째날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나 할까요? 비행기를 타고 요나고로 넘어올 때부터 기대했던 사구입니다.

동해안에 걸친 사구가 대규모로 뻗어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지요.

남북 2.4㎞, 동서 16㎞로 일본 최대 규모의 사구라고 하네요.


사구 입구에서 단체사진을 먼저 한 장 찍어봅니다. 조취사구(鳥取砂丘) 글씨를 가려버렸네요.


 


사구 입구인 계단을 올라가볼까요?



올라가자마자 탄성이 나옵니다. 드넓게 펼쳐진 사구와 동해가 감탄을 자아내는군요.



광각렌즈를 사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도 캐논 60d 와 12-24mm 광각렌즈는 빛을 발합니다.



동해와 맞닿는 곳 직전에는 높은 모래언덕이 있습니다.



서로 사진을 찍어주기에 바쁜 bpm156 멤버들!



돗토리 사구를 품고 싶어하는 오렌지노의 열망! 이라기엔 너무 허세인가요? ㅎㅎ



포즈에 도전하는 최윤석군~



슬슬 내려가볼까요? 저는 이미 신발을 벗었고, 김주호군도 신발을 벗기 시작했네요.



모래가 너무 고와서 맨발로 다니기에 정말 좋습니다.

아직 한여름도 아니다보니 그리 뜨겁지도 않았고요.


고운 모래가 정말 기분좋게 밟힙니다.



어디 한 번 걸어가봅시다~



bpm156 보컬 한나가 이런 곳에서 히치하이킹을 시도하나요? ㅎㅎ



사정상 같이하지 못 한 김도영을 제외한 남자 멤버들이 사구에서 포즈를 취합니다.



다들 앉아서 사구반상회 한 판!



일단 마구 찍어보면 작품이 나오겠지라는 생각?



독사진도 찍어줘야죠 ㅎ



제 카메라를 가져갔기에 주로 제가 촬영을 하다보니... 제 사진이 별로 없는데 여긴 독사진이 좀 있네요 ㅎㅎ

bpm156 이진호, 오렌지노의 독사진!



김주호도 독사진 작렬!



최윤석도 빠질 수 없는!



허한나도!



신난 bpm156



낮은 자세로 이런 컷을 찍고싶었어요.

이렇게 보면 일본이 아닌 이집트나 아프리카의 사막이라고 해도 믿지 않을까요?

 


맑은 하늘과 잘 어울리는 돗토리사구입니다.




사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는 bpm156 입니다.

이제 모래언덕을 올라가봅니다.


이제야 신발을 벗어보고 만족해하는 한나양 ㅎㅎ



모래언덕을 올라가면 어떤 모습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다음편에 이어집니다!



[요나고/돗토리 패키지여행 상품 보기]

  저는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지만 일행의 지인분을 통해 숙박과 교통의 일부를 해결했기에 편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요나고, 돗토리, 마쓰에 지역 교통은 불편한 편이므로, 자유여행보다 패키지가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작년 대부분의 여행들은 이 곳을 이용했습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오렌지노 출연 분
 

 

아이패드 밴드 BPM 156 공연 동영상 'desperad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