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하고 싶은 말

해운대에서 맞이한 생일

반응형


어제가 되어버린 9월 7일, 제 생일이었습니다. ㅎㅎ



마침 부산 출장을 가 있던 터라... 해운대에서 생일을 보내게 되었네요 ㅎㅎ

함께한 사람들과 함께 ㅎㅎ 사진 올린다는 허락을 못 받아서 블러처리 했습니다



생일인 저를 해운대에 빠뜨리겠다는 분위기 때문에 이미 포기한 상태... ㅎㅎ



그렇게 바다로 ㅎㅎㅎ



피할 수 없었네요 ㅎㅎ 간만에 즐거웠습니다



그래도 살려주세요 ㅎㅎ

위험하니 더이상 들어가진 않았습니다 



페이스북을 보니 많은 분들이 축하글을 남겨주셨습니다. 어찌나 감동이던지요~








댓글까지 70분정도가... 아이고 전 참 행복한 사람이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