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할로윈파티 사진들과 19금 분장법

10월 31일은 할로윈파티가 있는 날이지요.

우리나라 고유의 행사는 아니지만, 요즈음은 많은 곳에서 이벤트를 할 정도로 보편화 된 놀이문화이기도 합니다.


각종 코스프레나 좀비, 귀신 분장이 유행하는 때이기도 하지요.


할로윈파티 분장법도 많이 있는데요, 좀비분장이 유행이죠.

분장용 왁스와 휴지를 사용해 좀비분장을 하기도 하고요.


아래 사진은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합니다.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좀비분장... 단점이라면 같이 놀다보면 옷이 묻어서 ㅠㅠ



그럴듯하게 분장이 완성되었네요!



탈레반에서 물총을???



할로윈파티에 가기 전, 클앱스튜디오 사무실이 분장실로 바뀌었습니다 ㅎㅎ



출격개시!



파티에 간 곳은 신사동 Salt라는 맛집인데, 이 날 만은 할로윈파티를 하는 클럽으로 바뀌었네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었고요



사장님이 좀비가 되었어요!



저는 리얼성광으로 변신! 해골과 인사~



브라우니~ 물어!



저 역시 선글을 낀 채로 사진들을...



여럿이 모여 즐겁게 논 할로윈파티~



다 같이 건배~~~ 가 아니고... 촬영한 제가 빠졌네요 ㅠ



왜 이러는 걸까요...?



클앱 임원 ㅎㅎㅎㅎ



임직원 ㅎㅎㅎ



경매를 하기도 하고요.

저기 dick in a box 뭐지???



떠밀려 나온 어린양 ㅠㅠ



즐거운 할로윈파티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신사동 | 솔트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