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일본 염색장인 kanayo 선생님 서울 방문, 그리고 특별한 선물



지난 번 bpm156 돗토리 여행을 편하게 다녀올 수 있게 힘써주신,

SOME HIME 染色工房 가와하라 가나요 선생님이 서울에 오셨습니다.


Kawahara Kanayo 선생님은 손수 염색을 하시는 장인이시고,

일본에선 유명하신 분입니다 :) 돗토리현 다이센산에 공방이 있지요.


이번에 장사익 공연 등으로 서울 여행을 나오셨는데,

그 중 하루는 저희와 함께 보내시기로 되어있었지요.


11월 15일은 마침 저희 회사 클앱스튜디오 창립기념일이라,

저도 시간을 낼 수 있었기에 차로 이곳 저곳 모셔다 드릴 수 있었네요~


우선 토속촌에서 점심을 먹고 대학교 투어를 한 뒤 창경궁에 갔습니다.


사진은 제가 찍어서 ㅋㅋ 전 없습니다.





이번에 귀한 선물을 받았네요... ㅠㅠ

제가 사업을 한다는 걸 알고 계셔서, 의미있는 선물을 주셨습니다.



손수 염색하신 오렌지색 행거칩. 오렌지노라서 오렌지색으로 해주신 것 같습니다.

kawahara kanayo 선생님의 염색 기법은 가문 대대로 이어오는 염색 기법이라고 합니다.



펼쳐보니 예쁘네요. kanayo 先生、本当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정말 감사합니다!



행거치프를 해 본 적이 없어서 어찌 접는지 이것 저것 찾아봤습니다.



처음 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아님 이렇게 헝클어진 스타일



아예 반듯하게 접어서



뭐가 가장 괜찮은가요?


아 그리고 이번에 지난 하나카이로 공연 사진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kanayo 선생님. 즐겁게 여행 하고 가세요 :)



[요나고/돗토리 패키지여행 상품 보기]

  저는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지만 kawahara kanayo 선생님을 통해 숙박과 교통의 일부를 해결했기에 편한 여행이 되었습니다.
  요나고, 돗토리, 마쓰에 지역 교통은 불편한 편이므로, 자유여행보다 패키지가 더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작년 대부분의 여행들은 이 곳을 이용했습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 창경궁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