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하고 싶은 말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소셜 댓글 이벤트

반응형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께,

블로그 300만 방문을 앞둔 상황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 포스트에 소셜댓글을 달아주신 분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워셔를 드립니다!

유리세정 및 발수코팅기능까지 첨가된 워셔액으로,

(주)불스원에서 경품 협찬을 해주셨습니다.


참여가 쉬운 간단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립니다.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소셜 댓글 이벤트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소셜 댓글 이벤트

이벤트 기간 : 2013년 1월 28일(월) ~ 21일(금) 5일간

당첨자 발표 : 2013년 2월 4일(월)

참여 방법 : 현재 게시물 하단의 '소셜댓글' 달기 (본인의 SNS로 로그인 필수)

경품 : 불스원 레인 OK 불수코팅워셔 10명 추첨



 ※ 당첨 확률을 높이는 방법 : 아래의 선택미션을 수행한 후 댓글로 언급

 1.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클릭)] / [(주)클앱스튜디오(클릭)]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누르기

 2. 트위터 @jino_me / @oranjino / @tourjino 계정 팔로하기

 3.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네이버 책 소개(클릭)에 별점 리뷰하기



[소셜댓글 다는 방법]



이 글 하단에 보시면 아래와 같은 소셜댓글 LiveRe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신의 티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투데이, 요즘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게 되어있지요.

아래와 같이 모든 아이콘이 활성화 된 것은 모든 소셜 서비스에 로그인되어 댓글을 쓰면 해당 소셜서비스로 동시 등록된다는 의미입니다.



반드시 본인의 계정으로 한 개 이상의 소셜 서비스에 로그인을 하시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로그인에 성공하면 아래와 같이 아이디 앞에 소셜 아이콘이 등록됩니다.

소셜 아이콘이 등록되지 않았으면 소셜 로그인에 실패한 것이니 다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소셜 계정으로 로그인된 상태에서 소셜댓글을 달면, 본인의 계정에도 같은 내용의 댓글이 업로드되어 친구들이 볼 수 있습니다.


당첨되신 분께는 로그인하신 소셜 아이디로 연락을 드린 후, 경품을 받으실 주소를 확인하여 레인OK 발수코팅 워셔를 보내드립니다.





그렇다면, 경품으로 제공되는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워셔는 다른 워셔액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제품 소개 자세히 보기(클릭)]


  • 레인OK워셔(발수코팅워셔)는 유리세정은 물론 발수코팅 기능까지 겸비한 윈도우 워셔입니다.
  • 눈/비 올 때 선명한 시야확보는 물론 겨울철 흙탕물이 튀었을 때 손쉽게 제거됩니다.
  • 섭씨 영하 32도까지 얼지 않아 앞유리 성에제거에도 효과적인 프리미엄 워셔입니다.


요즘같이 추운 겨울, 자동차 앞유리에 성에가 끼었을 때, 워셔액의 차이만으로 아래와 같이 큰 결과를 가져옵니다.



발수코팅이 되어있으면 운전 중 흙탕물이 튀었을 때, 이렇게 쉽게 깨끗해집니다.

눈, 비 오는 날 뿐 아니라, 평소에도 이러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겠지요.



사용방법입니다. 

기존 워셔액을 모두 비우고 새로운 워셔액을 넣어야합니다.




참여방법 어렵지 않지요? 많은 참가 부탁드리고, 주위에도 널리 알려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