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경옥고추천 한의원 구매 후기

반응형


6월 정보 업데이트 : 현재 이상진 원장님은 보령한의원으로 이전하여 진료를 계속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렌지노의 소리상자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들, 건강하신가요?

저는 요즘 일이나 각종 활동에 욕심이 많아서 무리를 했는지 기력보충이 필요하다는 느낌을 받고 있었습니다.


건강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기운을 차리기 위해 뭔가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면역력을 키우고 항산화 효과도 있으면서 피로회복에도 좋은 것이 뭐가 있을지 찾아봤더니!

경옥고라는 한방약이 딱 그런 효능을 가지고 있네요.


경옥고를 한 번 먹어볼까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니, 한의사 블로그가 있었습니다.


서초진한의원 한약소개 - 경옥고(클릭)


경옥고의 개략적인 소개와 처방구성, 효능을 소개한 논문 등을 보니 괜찮겠다 싶더군요.


일단 경옥고 소개 블로그를 쓴 원장님이 있는 서초진한의원으로 찾아가보았습니다.




지하철 2호선 방배역 4번출구로 나오면 모퉁이에 있는 건물 3층에 서초진한의원이 있습니다.



개원한지 얼마 안 된 듯한 깔끔한 느낌이네요. 직원분이 잠시 약제실에 들어가셨을 때 얼른 촬영! 마침 카메라를 가지고 있었거든요.



뭔가 수상내역같은것들이 진열되어 있네요.



원장님이 다른 환자를 보고계셔서 읽을 책이 없나 봤더니... 미생이 똷!!!!! 미생!!!!



잠깐, 아까 본 것이 혹시?

그러네요 공진단이었네요. 옆에 경옥고도 살짝 보입니다.



공진단... 참 좋은데 너무 비싸죠... 한 알에 몇만원이라던데...



드디어 원장님에 자리에! 이제 저를 부르시네요 ㅋㅋ

다른 블로그 리뷰를 찾아보니 침도 잘 놓으신다는 서초진한의원 이상진 원장님...



진료실도 뭔가 편안한 분위기군요.



잠깐 사진을 찍어도 되냐고 여쭤봤든데 흔쾌히 허락해주셔서~ 근데 실물보단 못나왔네요... 에고 원장님 죄송해요~



제 상황과, 진맥 등 이런 저런 심도있는 상담 후에, 역시 경옥고가 적합하다는 처방을 주셨습니다.

이것이 바로 경옥고!!



회춘과 무병장수의 명약 ㅋㅋㅋㅋ

근데 정말 소개된 것을 보니 무슨 만병통치약이네요...

서초진한의원 이상진원장님 말씀에 따르면, 사람에 따라 효능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이 좋은 효과를 보는 무난하게 좋은 한약이라고 합니다.

경옥고가 몸에 맞지 않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군요!! 


오기 전에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것 같던데, 역시 한의사 상담을 받고 구매하길 잘 한 것 같습니다.

이것 저것 건강에 대한 한의학적 지식에 대해서도 여쭤보니 너무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습니다. 

한의사는 나이가 많을수록 신뢰가 간다는 선입관도 있었지만, 이 원장님을 보니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더군요.



경옥고 가격은 다른 한의원에 몇 군데에서 전화로 물어본 것 보다 저렴해서 더 좋았습니다.


경옥고 복용법은 매일 약 20g씩 복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심지어 경옥고는 맛도 있다고 하셔서 궁금해했더니 본인이 드시는 걸 살짝 덜어주셔서 먹어봤습니다. 맛 좋네요~ 감사해요!



한달정도 복용한 후에 다시 후기를 쓰겠습니다.
경옥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서초진한의원에서 진료를 받아보세요.
아무래도 전 강남쪽에 있는 한, 이 곳이 단골 한의원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