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해외 호텔예약 사이트 - 호텔패스

반응형



그동안 해외여행을 하면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곳은 역시 호텔에서의 잠 충전이었습니다.

호화로운 호텔에 있을 필요는 없지만, 가격대비 좋은 곳에서 머무르는 건 여행에 꼭 필요한 부분이지요.


아래는 제가 최근에 다녀온 해외여행 호텔 사진들입니다.

물가때문에 확실히 동남아시아쪽이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호텔이 많은듯 합니다.

유럽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편안함이 있었다고 할까나요?






특히 해외 호텔예약을 도와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 호텔패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먼저 호텔패스의 이용방법입니다.



아래는 뉴욕 실시간 호텔 검색 화면입니다.

국가, 도시, 체크인, 박, 룸 종류를 입력하여 검색하면 상단에 호텔마스터 추천부터 나오네요.

7월에 뉴욕에 가게 될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단은 항공권을 찾아보는 중이라 이렇게 검색을 ㅎㅎ



최저가 기준으로 정렬하여 검색이 됩니다.

이 중 평점, 위치 등을 확인하여 선택하면 되겠지요?



호텔패스의 첫 구매 이용혜택도 있네요. 저는 일단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받아야겠습니다 ㅎㅎ




저는 가장 가까운 여행일정이 6월 오사카인데, 고베의 캡슐호텔을 예약해두었습니다.

다녀와서 여행후기 남기겠습니다!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이번 캄보디아 여행시 긴급모객 상품을 싸게 예약한 곳.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MS에서 독립한 온라인 여행사로, 세계의 좋은 호텔을 최저가 보상제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