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워셔액 넣는법, 발수코팅 워셔액 추천 레인OK


예전에 제 블로그 오렌지노의 소리상자에서 이벤트를 했었지요.


2013/01/28 - [오렌지노상자/하고 싶은 말] -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소셜 댓글 이벤트

2013/02/05 - [오렌지노상자/하고 싶은 말] -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소셜댓글 이벤트 당첨자 발표


블로그 방문자 300만 히트 이벤트 후, 반년이 지나 3,333,333 히트를 바라보고 있어서 또 이벤트를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ㅎㅎ


당시 이벤트 상품이었던 불스원 레인OK 사계절 발수코팅 워셔액을 이제야 넣어보게 되었네요.

그 사이 정비를 맡긴 적이 있었는데, 정비사분이 말도 없이 서비스로 사계절 워셔액을 부어줘버려서 ㅎㅎㅎ 그거 일단 먼저 다 쓰느라고 늦었네요.

슬슬 워셔액 양이 줄었다는 느낌이 들어 이때다 싶었습니다.


워셔액 넣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일단 본네트를 열어서 워셔액 주입구를 확인해봅니다.

아래 사진처럼 아주 친절하게 '내가 워셔액이다'하는 그림이 있습니다.

내부가 더럽다고 뭐라 하진 않으시겠죠? 본네트 안을 청소할 필요는 없잖아요 ㅠㅠ



마개를 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어떻게 하면 워셔액을 다 뺄 수 있다던데, 그냥 써서 빼버리는게 나을 것 같기도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아, 워셔액을 다 비우는 이유는, 다른 워셔액끼리 섞이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단 남은 워셔액을 다 빼볼까요? 스마트폰 진동소리와 함께 워셔액이 뿜어져 나옵니다.

누군가의 예상치 못한 개드립에 뿜는 제 모습마냥...



얼마나 시간이 지났을까, 워셔액이 다 나오고 모터소리만 들립니다.

앞유리에 흥건하게 나온 워셔액을 걸레로 닦아 차의 모든 유리를 닦아주는 센스!


이제 불스원 레인OK 발수코팅워셔를 넣어볼까요? 비오는 날에도 잘 보인다고 하니 사고예방에 효자노릇을 하겠지요.



콰콸ㄹ콸콰로 닝겐노 워셔와 맛있어보인다데스네... 오렌지맛 환타 땡긴다데스네...



자꾸 조금씩 흘리니 안되겠습니다. 링겔마냥 거꾸로 꽂아버렸!



한 통을 다 넣고, 다시 워셔액을 틀어봅니다. 머뭇거리던 발수코팅워셔... 조금만 기다리니 세차게 나오는군요!

이제 비오는 날도 걱정 없이! 그래도 안전운전 필수!